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인물스케치 또는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14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인물스케치 또는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14

땅끝
2025-05-09 07:09 62 0

본문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인물스케치
9788960602373.jpg


도서명 :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인물스케치
저자/출판사 : 김용일, 소울메이트
쪽수 : 276쪽
출판일 : 2012-04-23
ISBN : 9788960602373
정가 : 20000

지은이의 말_행복을 위해 4B연필을 쥐어보자!

1부 단계별 인물 그리기

1장_STEP 1 초급단계
01_준비물
02_이젤 사용법과 올바른 자세
03_연필 잡는 법
04_선 연습
05_명도 10단계
06_육면체 그리기(기초도형)
07_원기둥 그리기(기초도형)
08_구 그리기(기초도형)
09_벽돌 그리기(육면체 응용도형)
10_병 그리기(원기둥 응용도형)
11_야구공 그리기(구 응용도형)

2장_STEP 2 중급단계(부분묘사)
눈 그리기
12_눈(정면)
13_눈(반측면)
14_눈(완전측면)

코 그리기
15_코(정면)
16_코(반측면)
17_코(완전측면)

입 그리기
18_입(정면)
19_입(반측면)
20_입(완전측면)

귀 그리기
21_귀(정면)
22_귀(반측면)
23_귀(완전측면)

헤어스타일 그리기
24_직모형
25_스포츠형
26_웨이브형

3장_STEP 3 고급단계(연령별 남녀 그리기)
27_여자아기
28_남자아기
29_여자유아
30_남자유아
31_여자아이
32_남자아이
33_여학생
34_남학생
35_성인여자
36_성인남자
37_중년여자
38_중년남자
39_할머니
40_할아버지

2부 다양한 기법으로 그린 인물화

1장_인물화의 10가지 기법
41_정밀묘사 기법
42_드로잉 기법 ①
43_명도 대비 기법
44_드로잉 기법 ②
45_휴지 문지르기 기법
46_질감 대비를 이용한 기법
47_찰필+붓 기법
48_드로잉 기법 ③
49_손가락 문지르기 기법
50_포스터 물감 기법

2장_작품 보는 눈 기르기
51_할머니의 피부 느낌
52_빛의 흐름
53_주름살의 입체 표현
54_코에서 귀까지의 거리감
55_천과 얼굴과의 톤
56_선이나 잔면의 묘사
57_밝은 부분의 톤 변화
58_명도 10단계의 톤 분포
59_입체감과 완성도
60_귀의 어두운 부분
61_배경 처리의 강약
62_머리카락의 방향

부록 1_참고하면 좋은 이 책의 그림 완성작 목록
부록 2_좋은 인물화를 그리기 위한 사진 선택 요령
부록 3_반드시 알아둬야 할 지우개 테크닉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14
9788991292567.jpg


도서명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14
저자/출판사 : 송재용 , 장정주 , 최도성, 우듬지
쪽수 : 142쪽
출판일 : 2010-02-28
ISBN : 9788991292567
정가 : 12000

Case 1 Global Strategy of the Korean Online Gaming Industry : NCsoft’s Globalization
1. The Birth of the Online Gaming Industry in Korea and the Rise of NCsoft…13
1) The history of the online gaming industry…13
2) The history of NCsoft…15
2. The Global Online Game Market and Overseas Expansion Strategy of Online Game Producers…18
1) The Global Online Game Market Overview…18
2) Globalization Strategy of Online Game Producers…20
3. NCsoft’s Globalization…22
1) NCsoft’s Globalization Strategy…22
2) NCsoft’s Globalization…23
3) NCsoft’s performance in the global market…27
4. Strategic Issues…29
1) Intensified Competition In the Industry - Search of a Network-based Strategy…29
2) Search of a New Globalization Strategy…29
3) Cooperation and Competition between PC and console game makers…30
Exhibit…32
국문대역원고…43

Case 2 The Online Map Warfare
1. Introduction…73
2. The on-line map service industry…75
3. The evolving on-line map…78
4. The new paradigm of the on-line map service industry : Where 2.0…79
5. The frontrunner of the on-line map service…81
1) The Korean version of Google Earth, Blue Bird…83
2) The first Internet map portal, Congnamul 2.0…83
6. Anything you do not know about? Ask Naver!…84
1) The interest in the on-line map…85
2) Preemptive efforts to take the opportunity…86
7. Epilogue…86
Exhibit…88
국문대역원고…95
참고문헌…114

Case 3 KT&G
1. Introduction…115
2. Company Overview…116
1) Overview…116
2) Business Areas…117
3) Corporate Governance and Capital Structure…119
4) Privatization…119
3. The Threat of Carl Icahn…120
1) What Happened…120
2) What Icahn wants…122
4. Why KT&G is targeted?…123
1) Distinctive financial structure…123
2) Business Performance…124
3) Successful privatization and stock price…124
4) Significance of corporate governance…125
5. Conclusion…125
Exhibit…126
국문대역원고…133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