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슬럼프 또는 한 권으로 끝내는 3D 영상 제작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글로벌 슬럼프 또는 한 권으로 끝내는 3D 영상 제작

땅끝
2025-05-09 07:09 69 0

본문




글로벌 슬럼프
9788976827562.jpg


도서명 : 글로벌 슬럼프
저자/출판사 : 데이비드 맥낼리, 그린비
쪽수 : 392쪽
출판일 : 2011-11-05
ISBN : 9788976827562
정가 : 17000

지은이 서문 5
옮긴이 서문 _ 글로벌 슬럼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7

들어가며 _ 세계 자본주의의 변형된 위기 18
1장 _ 2008년 대공황 35
2장 _ 신자유주의 30년, 그 음악이 멈추던 날 53
3장 _ 조울증에 빠진 자본주의: 위기의 재발 102
4장 _ 금융 대혼란: 후기 자본주의에서의 화폐, 신용, 불안정성 140
5장 _ 채무, 규율과 처벌, 박탈: 인종, 계급 및 글로벌 슬럼프 189
6장 _ 거대한 저항의 물결로 235

결론 _ 글로벌 슬럼프를 넘어 희망의 미래로 296

후주 317 | 용어 해설 351
특별 부록 _ 저자 데이비드 맥낼리 인터뷰 354
옮긴이 해제 378 | 찾아보기 388




한 권으로 끝내는 3D 영상 제작
9788931551709.jpg


도서명 : 한 권으로 끝내는 3D 영상 제작
저자/출판사 : 마치다 사토시 , 세키타니 다카시 , 후카노 아키오, 성안당
쪽수 : 142쪽
출판일 : 2012-01-10
ISBN : 9788931551709
정가 : 15000

제1장. 3D 촬영에 앞서
1.1. 3D 촬영의 실패 베스트 3
1.2. 3D 촬영의 포인트
1.2.1. 시판용 3D 카메라
1.2.2. 자신에 제작하는 3D 카메라
1.2.3. 추천할 수 없는 피사체
1.3. 3D 촬영의 팁
1.4. 3D 영상 제작의 제작 흐름
1.5. 시청 환경의 설정
1.5.1. 표시 환경의 설정
1.5.2. 재생 장치의 설정
1.6. 2대의 카메라로 촬영할 때의 주의 항목
1.6.1. 좌우 카메라의 동기 설정
1.6.2. 좌우 카메라의 위치 설정
1.6.3. 좌우 카메라의 설정 불일치
[특별칼럼] 시차에 따른 입체 효과와 시청 범위

제2장. 가정용 3D 카메라로 촬영
2.1. 시판용 3D 카메라로 즐기는 사진과 동영상
2.2. 3D 사진 촬영을 즐기는 방법
2.2.1. 3D 사진 촬영
2.2.2. 줌 렌즈의 활용
2.2.3. 스트로보 촬영의 문제점
2.2.4. 오토 모드 이외로 자신만의 촬영 연출
2.2.5. 적정 거리 범위란
2.2.6. 튀어나오는 피사체는 화면 중심에 배치
2.3. 풍경이나 매크로의 3D 촬영
2.3.1. 건축물이나 먼 풍경 등 큰 피사체의 3D 촬영
2.3.2. 가까운 거리에서 작은 피사체의 3D 촬영
2.4. 3D 사진을 PC로 즐기는 방법
2.4.1. 스테레오 포토 메이커와 3D 사진
2.4.2. 3D 사진 조정
2.4.3. 다양한 3D 표시 형식 출력
2.4.4. 스테레오 카드 프린트
2.5. 3D 동영상 촬영을 즐기자
2.5.1. 3D 동영상 촬영
2.5.2. 3D 동영상 촬영의 포인트
2.6. 3D 동영상 편집
2.6.1. ‘MyFinePix Studio’를 사용한 3D 동영상 편집
2.6.2. 스테레오 무비 메이커와 시판용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3D 동영상 편집
2.7. 3D 동영상 공개
2.7.1. 3D 텔레비전으로 보는 3D 동영상
2.7.2. PC로 보는 3D 동영상
2.7.3. 프로젝터로 보는 3D 동영상
2.8. 3D 전환 렌즈로 3D 동영상 제작
2.8.1. 3D 전환 렌즈로 3D 동영상 촬영
2.8.2. 3D 전환 렌즈로 촬영한 3D 동영상 편집

제3장. 2대의 카메라로 3D 영상 제작
3.1. 2대의 카메라로 촬영
3.1.1. 카메라 준비
3.1.2. 카메라를 옆으로 평행하게 배치
3.1.3. 2대의 카메라 동기를 맞추기 위한 리모컨 준비
3.1.4. 좌우 카메라의 식별
3.1.5. 좌우 카메라의 설정
3.1.6. 좌우 마커의 삽입
3.1.7. 삼각대의 사용과 설치
3.1.8. 영상 촬영의 평행법과 교차법
3.1.9. 카메라 조정
3.1.10. 평행법 촬영
3.1.11. 트리밍과 프레밍
3.1.12. 카메라에서 피사체까지의 거리
3.2. 2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3D 동영상 편집
3.3. 3D 동영상의 상영 방법
3.4. 3D 동영상의 유튜브 공개

부록. 3D 영상의 짧은 지식
부록-1. 3D 촬영의 기초
부록-2. 시청할 때의 입체감과 크기
부록-3. 입체시의 종류
부록-4. 3D 영상의 표시 포맷
부록-5. 맨눈으로 시청할 때의 평행법과 교차법
부록-6. 3D 영상을 안심하고 즐기려면
부록-7. 애너그리프 방식 3D 안경(적청 안경)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