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 노하우 두하우 또는 개정7차 교과서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문학수업 이렇게 해요(1학년)
땅끝
2025-05-09 07:09
54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41회 연결
본문
프레젠테이션 노하우 두하우

도서명 : 프레젠테이션 노하우 두하우
저자/출판사 : 노구치 요시아키, 다산북스
쪽수 : 216쪽
출판일 : 2010-10-01
ISBN : 9788963704159
정가 : 15000
서문
1장 프레젠테이션과 세 가지 요소
1.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긴장하는 이유
2. 프레젠테이션 능력이 뛰어난 사람과 부족한 사람
3. 세 가지 중요한 요소 소개
2장 첫 번째 요소. 존재감-당신의 발전을 꾀한다
1. 존재감은 눈속임이 불가능하다
2. 외적인 존재감 - 인상
3. 내적인 존재감 - 말과 태도
4. 존재감은 시나리오와 전달기술의 원천이다
3장 두 번째 요소. 시나리오-다음 단계를 자연스레 궁금하게 만든다
1. 성공적 시나리오의 공통 요소, 솔루션·콘셉트·로직
2. 로직은 이해하기 쉬운 제안서의 필수요소다
3. 콘셉트와 솔루션을 나타내는 4W1H 작성법
4.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자 - 다음 단계에 대한 기대치를 높일 수 있다
4장 세 번째 요소. 전달기술 -고객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1. 메시지가 전달되는 방식 - 시각과 청각
2. 듣는 사람의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라 - 마이너스 부분 퇴치
3. 비디오로 자신을 보면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4. 강약조절과 화술로 한 단계 위를 지향하라 - 플러스 부분 강화
5. 진행 기술의 활용
5장 습관화를 위한 실천 트레이닝-다음 회의 때부터 즐겁게 시작하자
1. 1분 동안의 무의미한 단음 퇴치 트레이닝
2. 3 · 3 · 3 식 사고 훈련법
3. 회사의 비전 스피치
4. 베스트 실전 스피치
5. 파워스피치 - 유명 스피치나 시 낭독
6. 보이스 & 페이스 트레이닝
개정7차 교과서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문학수업 이렇게 해요(1학년)

도서명 : 개정7차 교과서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문학수업 이렇게 해요(1학년)
저자/출판사 : 신헌재, 정인출판사
쪽수 : 300쪽
출판일 : 2010-08-30
ISBN : 9788994273143
정가 : 18000
1학기 4단원 _ 아, 재미있구나!
듣기·말하기
_ 1차시 이야기를 듣고, 어떤 인물이 나오는지 알아보기 _ 16
_ 2차시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는 방법 알아보기 _ 20
_ 3∼4차시 이야기를 듣고, 인물의 모습 상상하여 보기 _ 26
읽기
_ 1차시 시를 읽고, 반복되는 말이 주는 느낌 알기 _ 36
_ 2∼3차시 반복되는 말의 재미를 살려 시 읽기 _ 42
_ 4차시 글과 그림을 관련지으며 그림 동화 읽기 _ 48
_ 5∼6차시 글과 그림을 관련지으며 그림 동화 읽기 _ 58
1학기 6단원 _ 느낌이 솔솔
듣기·말하기
_ 1차시 여러 가지 흉내 내는 말을 알아보기 _ 70
_ 2차시 흉내 내는 말의 종류를 알아보기 _ 76
_ 3차시 노래를 듣고, 흉내 내는 말을 찾아 다른 말로 바꾸어 보기 _ 82
_ 4차시 흉내 내는 말을 찾아 가사를 바꾸어 불러 보기 _ 88
읽기
_ 1차시 옛이야기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_ 98
_ 2∼3차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하며 옛이야기 읽어 보기 _ 102
_ 4차시 옛이야기를 읽고, 재미있는 장면 찾기 _ 106
_ 5∼6차시 옛이야기를 읽고, 재미있는 장면 말하기 _ 110
쓰기
_ 1차시 내 느낌을 재미있는 말로 나타내기 _ 118
_ 2차시 시를 읽고, 어떤 느낌이 드는지 말하기 _ 122
_ 3∼4차시 내 느낌을 그림이나 글로 나타내기 _ 126
2학기 1단원 _ 즐거운 마음으로
듣기·말하기
_ 1차시 일이 일어난 차례에 따라 이야기를 정리하며 좋은 점 알아보기 _ 134
_ 2차시 일이 일어난 차례를 나타내는 말 알아보기 _ 138
_ 3∼4차시(1) 일이 일어난 차례를 생각하며 이야기를 듣고 내용 간추리기 _ 144
_ 3∼4차시(2) 일이 일어난 차례를 생각하며 이야기를 듣고 내용 간추리기 _ 150
읽기
_ 1차시 시를 읽고, 흉내 내는 말이 주는 느낌 알기 _ 160
_ 2∼3차시 시를 읽고, 생각과 느낌 말하기 _ 164
_ 4차시 이야기를 읽고, 인물의 마음 알기 _ 170
_ 5∼6차시 그림 동화를 읽고, 인물에 대한 생각과 느낌 말하기 _ 174
2학기 7단원 _ 상상의 날개를 펴고
듣기·말하기
_ 1차시 이야기에 나오는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는 방법 알기 _ 184
_ 2차시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여 몸짓으로 표현하기 _ 190
_ 3∼4차시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여 여러 가지 모습으로 표현하기 _ 196
읽기
_ 1차시 시를 읽고, 재미있는 장면 떠올리기 _ 206
_ 2∼3차시 시를 읽고, 떠오르는 장면 말하기 _ 212
_ 4차시 이야기를 읽고, 재미있는 내용 말하여 보기 _ 216
_ 5∼6차시 이야기를 읽고, 재미있는 내용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하기 _ 222
쓰기
_ 1차시 시를 읽고, 재미있는 내용이나 표현 찾기 _ 232
_ 2차시 시 바꾸어 쓰기 _ 236
_ 3∼4차시 이야기를 읽고, 상상하여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기 _ 240
◆ 부록 : 학습 활동지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