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도현 로스쿨 면접 또는 SNS로 마케팅하라: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땅끝
2025-04-13 19:24
11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2회 연결
본문
박도현 로스쿨 면접

도서명 : 박도현 로스쿨 면접
저자/출판사 : 박도현, 헤르메스
쪽수 : 693쪽
출판일 : 2019-09-10
ISBN : 9791156934257
정가 : 33000
Section 01 로스쿨 입시의 이해와 전략
Chapter 01 어떤 사람이 로스쿨에 합격하는가? 2
Chapter 02 정량요소로서의 LEET, 학점, 영어 6
Chapter 03 서류 = 자기소개서가 아니다 14
Chapter 04 면접, 학교와의 첫 만남 18
Chapter 05 2019학년도 입시 결과 분석 20
Chapter 06 2020학년도 입시 경향 예측 28
Chapter 07 Post-LEET 어떻게 준비할까? 32
Section 02 자기소개서
Chapter 01 자기소개서의 역할 38
Chapter 02 자기소개서로 점수를 뒤집을 수 있나요? 40
Chapter 03 로스쿨별 자기소개서 항목 및 분량 42
Chapter 04 좋은 자기소개서란? 46
Chapter 05 항목별 작성 요령 54
Chapter 06 자기소개서, 일단 시작하자 60
Section 03 면접
Chapter 01 면접 진행 방식 66
Chapter 02 기출 주제 72
Chapter 03 문제 유형 78
Chapter 04 면접 평가항목 88
Chapter 05 답안 구성 요령 90
Chapter 06 말하기, 태도 96
Section 04 로스쿨 입학을 위한 최소한의 법학 및 시사상식
Part Ⅰ 법의 적용과 해석 102
Chapter 01 자연법과 법실증주의 102
Chapter 02 법 해석의 방법 104
Part Ⅱ 기본권론 112
Chapter 01 기본권의 제한과 충돌 112
Chapter 02 인간의 존엄과 가치, 행복추구권 144
Chapter 03 평등권 172
Chapter 04 자유권적 기본권 180
Chapter 05 정치적 기본권 230
Chapter 06 청구권적 기본권 240
Chapter 07 사회적 기본권 242
Chapter 08 새로운 기본권 274
Chapter 09 기본권의 보호 의무 288
Chapter 10 국민의 기본적 의무 290
Part Ⅲ 형사법의 기초 310
Chapter 01 형사법 일반 310
Chapter 02 형벌 312
Chapter 03 범죄의 성립 요건 334
Chapter 04 수사와 공판 364
Part Ⅳ 민사법의 기초 388
Chapter 01 민사법 일반 388
Chapter 02 민법의 원칙 390
Chapter 03 민사소송의 구조 412
Part Ⅴ 통치구조 416
Chapter 01 행정부 416
Chapter 02 입법부 430
Chapter 03 사법제도 444
Chapter 04 헌법재판 460
Chapter 05 선거제도 468
Part Ⅵ 4차산업혁명과 미래 476
Section 05 25개 로스쿨별 가이드
2019학년도 입시 결과 + 면접 기출 복원
강원대학교 556
건국대학교 559
경북대학교 563
경희대학교 567
고려대학교 570
동아대학교 573
부산대학교 577
서강대학교 581
서울대학교 584
서울시립대학교 588
성균관대학교 591
아주대학교 596
연세대학교 602
영남대학교 607
원광대학교 610
이화여자대학교 615
인하대학교 618
전남대학교 623
전북대학교 627
제주대학교 631
중앙대학교 635
충남대학교 639
충북대학교 643
한국외국어대학교 648
한양대학교 651
● 로스쿨 선배들의 강력 추천 654
● 박도현 교수를 만나는 법 662
SNS로 마케팅하라: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도서명 : SNS로 마케팅하라: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저자/출판사 : 박희용, 정보문화사
쪽수 : 240쪽
출판일 : 2019-08-30
ISBN : 9788956748405
정가 : 16000
Part 01. 변화의 시대,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01. 연결 시대, 소비자에게 넘어간 구매 권력
02. 관계 시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공감 능력
03. 공유 시대, 대중이 여론을 만드는 세상
04. 참여 시대, 네 가지 키워드 콘셉트, 스토리, 상품, 서비스
05. 구매 시대, 인증샷이 구매를 부른다
06. 데이터 시대, 셜록홈즈처럼 스몰 데이터를 읽어라
Part 02. (기본) 본질에 집중하기
01. 다움(정체성) 찾기
02. 고객 파악하기
03. 콘셉트 만들기
04. 마케팅 기본기 익히기
Part 03. (입문) 소셜미디어 살펴보기
01.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사용하기
02. 계정/가이드라인 만들기
03. 마케팅 지표 만들기
04. 콘텐츠 인수 분해하기
05. 콘텐츠 벤치마킹하기
06. 글 쓰고 반응 살피기
Part 04. (제작) SNS 콘텐츠 만들기
01. 스마트폰으로 콘텐츠 만들기
02. 컴퓨터 활용하기
03. 일주일 동안 내 몸에 습관 만들기
04. 나만의 스타일 만들기
05. 목적형 소셜미디어 콘텐츠 만들기
06. 365일 콘텐츠 다이어리 만들기
07.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리하기
Part 05. (준비) 지속 가능성을 위한 스몰 플랫폼 만들기
01. 이정표와 심볼을 위한 사이트 만들기
02. 고객 개발과 관계 맺기
03. 뉴스레터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04. 마케팅 엔진(플랫폼) 가동하기
05. 팔로워 늘리기
06. 팬 확보하기
07. ‘좋아요’ 수가 늘어나는 해시 태그 만들기
08. 검색에 유리한 키워드 선정하기
09. 콘텐츠 공유 늘리기
10. 시스템 없이 상품 할인해서 팔기
Part 06. (성장) 브랜드되기
01. 고객 회사로 다시 태어나기
02. 스토리 회사(미디어 회사)로 거듭나기
03. 캠페인 회사되기
04. 브랜드 회사되기
Part 07. (시스템화) 클라우드로 협업 시스템 만들기
01. 구글 드라이브 활용하기
02. 구글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활용하기
03. 구글 드라이브 공유 및 협업하기
[Special] 디지털 생태계 최강자-Z세대가 변화시키는 세상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