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자 DIAT 스프레드시트 엑셀 2010(좌)(2020) 또는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2020)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이공자 DIAT 스프레드시트 엑셀 2010(좌)(2020) 또는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2020)

땅끝
2025-04-13 19:24 13 0

본문




이공자 DIAT 스프레드시트 엑셀 2010(좌)(2020)
9788984559905.jpg


도서명 : 이공자 DIAT 스프레드시트 엑셀 2010(좌)(2020)
저자/출판사 : KIE 기획연구실, 아카데미소프트
쪽수 : 252쪽
출판일 : 2019-11-15
ISBN : 9788984559905
정가 : 14000

Part 1 DIAT 시험 접수 및 답안 전송 프로그램 사용법
시험안내 01 DIAT 시험 안내
시험안내 02 DIAT 회원 가입 및 시험 접수
시험안내 03 DIAT 답안 전송 프로그램

Part 2 출제유형 완전정복하기
출제유형 01 행의 높이를 변경한 후 도형으로 제목 작성하기
출제유형 02 셀 서식 및 조건부 서식 지정하기
출제유형 03 함수식 작성하기
출제유형 04 데이터 정렬과 부분합
출제유형 05 고급 필터
출제유형 06 시나리오 작성
부 록 매크로
출제유형 07 피벗 테이블
출제유형 08 차트 작성

Part 3 유형정복 모의고사
제01회 유형정복 모의고사 ~ 제10회 유형정복 모의고사

Part 4 최신기출문제
제01회 최신기출문제 ~ 제08회 최신기출문제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2020)
9791189357139.jpg


도서명 :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2020)
저자/출판사 : 백서연, 메인에듀
쪽수 : 492쪽
출판일 : 2020-01-01
ISBN : 9791189357139
정가 : 25000

Chapter 01 CS 개론 9
제1절 CS 관리 개론 11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22
제3절 CS 의식 48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61
제5절 서비스 정의 87
제6절 서비스 리더십 96
출제 예상 문제 112

Chapter 02 CS 전략론 127
제1절 서비스 기법 129
제2절 서비스 차별화 144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153
제4절 서비스 품질 163
제5절 CS 평가 조사 180
제6절 CS 컨설팅 201
제7절 CS 혁신 전략 211
출제 예상 문제 225

Chapter 03 고객 관리 실무론 239
제1절 전화 서비스 241
제2절 고객상담 262
제3절 예절과 에티켓 271
제4절 비즈니스 응대 291
제5절 소비자기본법 317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347
제7절 프리젠테이션 385
제8절 인터넷 활용 399
출제 예상 문제 408

[적중모의고사]
제1회 421
제2회 436
제3회 451

[적중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