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자의 인문학 또는 유니티를 이용한 VR 앱 개발
땅끝
2025-04-13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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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산책자의 인문학

도서명 : 산책자의 인문학
저자/출판사 : 문갑식, 다산초당
쪽수 : 300쪽
출판일 : 2019-09-16
ISBN : 9791130625799
정가 : 16000
시작하며
1부 온몸의 감각을 깨우는 예술의 도시를 산책하다
1장 르네상스의 아름다움을 알려면 '작은 술통'에 주목하라고? _보티첼리와 피렌체
2장 '빈의 카사노바'는 의외로 순정파였다? _클림트와 빈
3장 소금의 도시, 음악 천재를 팔아먹다? _모차르트와 잘츠부르크
4장 태양의 화가와 종말의 예언가의 공통점은? _고흐ㆍ노스트라다무스와 프로방스
2부 사랑과 낭만의 문장 사이를 산책하다
5장 어린 왕자의 가시 돋친 장미는 실존 인물이었다? _생텍쥐페리와 리옹
6장 미소년 시인이 유부남과 사랑의 도피를? _랭보와 샤를빌 메지에르
7장 최고의 순애보 작품을 쓴 작가가 사실은 다혈질? _도데와 뤼브롱 산
3부 위대한 인문주의의 고향을 산책하다
8장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시가 개인적인 연애시였다고? _페트라르카와 아레초
9장 천국과 지옥을 여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_단테와 피렌체
10장 '가장 인간적인 희곡'이 불타 없어질 뻔한 사연은? _보카치오와 체르탈도
11장 카사노바가 모차르트를 찾아가 '오디션'을 봤다고? _카사노바와 베네치아
4부 안개 자욱한 스파이와 판타지의 세계를 산책하다
12장 나니아 연대기와 반지의 제왕은 같은 곳에서 태어났다? _루이스와 옥스퍼드
13장 전업 스파이가 문단의 '비틀스'가 된 사연은? _르 카레와 런던ㆍ베를린
14장 심심할 때 시간을 보내는 최고의 방법은? _포사이스와 도시들
유니티를 이용한 VR 앱 개발

도서명 : 유니티를 이용한 VR 앱 개발
저자/출판사 : 코노 노부히로 , 마츠시마 히로키 , 오오시마 타케나, 영진닷컴
쪽수 : 452쪽
출판일 : 2020-02-10
ISBN : 9788931461855
정가 : 32000
Chapter 1 VR(가상현실)과 게임 엔진 유니티(Unity)
1-1 VR(가상현실)이란
1-2 유니티(Unity)란
Chapter 2 유니티를 도입해 보자
2-1 개발 환경을 정리하자
2-2 유니티를 설치하자
2-3 안드로이드 개발 준비를 하자
2-4 iOS 개발 준비를 하자
Chapter 3 유니티를 다뤄 보자
3-1 프로젝트를 만들자
3-2 유니티 인터페이스를 살펴보자
3-3 씬에 물체를 배치해 보자
3-4 유니티에서의 물체 표현에 대해서 배우자
3-5 씬을 실행하자
Chapter 4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VR로 보자
4-1 스마트폰에 설치하자(안드로이드편)
4-2 스마트폰에 설치하자(iOS편)
4-3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VR로 확인해 보자
Chapter 5 게임 개발을 시작하자
5-1 게임 기획을 생각해 보자
5-2 프로젝트 만들기 및 준비를 하자
5-3 스크립트를 작성하자
5-4 스크립트로 오브젝트를 동작시키자
Chapter 6 총알을 쏘아 적을 쓰러뜨리자
6-1 총알을 발사하자
6-2 적을 쓰러뜨리자
6-3 적을 랜덤으로 출현시켜 보자
6-4 파티클 연출을 넣자
6-5 소리를 넣자
Chapter 7 게임의 규칙을 만들자
7-1 UI를 표시하자
7-2 제한 시간을 만들자
7-3 점수를 도입하자
7-4 시작과 결과 표시를 만들자
Chapter 8 VR에 대응하자
8-1 VR로 확인하자
8-2 VR로 조작할 수 있게 해 보자
8-3 VR 설정을 하자
Chapter 9 게임의 콘텐츠를 늘리자
9-1 애니메이션을 붙여 보자
9-2 타이틀과 스테이지 선택의 표시를 만들자
9-3 적의 종류를 늘리자
9-4 씬을 장식하자
Chapter 10 360도 플라네타륨을 만들자
10-1 360도 플라네타륨에 대해 생각해 보자
10-2 필요한 데이터를 모으자
10-3 별을 놓자
10-4 별자리를 표시하자
10-5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살펴보자
Chapter 11 360도 동영상을 재생하자
11-1 360도 동영상을 보자
11-2 동영상을 재생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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