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또는 모나블's 캐릭터 연출: 빛과 색감편
땅끝
2025-04-13 19:24
3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1회 연결
본문
거짓말

도서명 : 거짓말
저자/출판사 : 가사이 마리, 한솔수북
쪽수 : 44쪽
출판일 : 2020-02-10
ISBN : 9791170283973
정가 : 13000
이 책에는 목차가 없습니다.
모나블's 캐릭터 연출: 빛과 색감편

도서명 : 모나블's 캐릭터 연출: 빛과 색감편
저자/출판사 : 원보연, 디지털북스
쪽수 : 232쪽
출판일 : 2019-12-20
ISBN : 9788960882911
정가 : 20000
PART 1. 캐릭터 디자인
Chapter 1) 캐릭터 그리기의 시작
-캐릭터 디자인이란?
-캐릭터의 성격이 드러나는 페이스 그리기
Chapter 2) 캐릭터 디자인의 시작
-실루엣 디자인
-키워드 디자인
-동화, 신화의 재해석
-특별한 날을 주제로 한 테마
-세계관과 실루엣
-RPG 캐릭터 디자인
PART 2. 시작하기 전
Chapter 1) 작업환경
-자주 쓰는 포토샵의 기능 - 영역 선택
-자주 쓰는 포토샵의 기능 - 컬러 변환
-자주 쓰는 포토샵의 기능 - 브러쉬 설정
Chapter 2) 필압 조절의 중요성
PART 3. 빛과 색
Chapter 1) 빛의 원리
-빛의 성질
-빛의 종류
Chapter 2) 색의 원리
-색의 성질
-색상환
-명도의 중요성
-감각적인 색
-계절의 색
Chapter 3) 명암의 원리
-입체감
-명암을 넣는 두 가지 방식
-명암의 이해와 채색
-확산광과 틈새 그림자
-그림자를 디자인하자
-응용 모작 - 사실적인 빛을 쓰는 법
PART 4. 사람을 그려보자
Chapter 1) 피부
-피부색을 어떻게 만들까?
Chapter 2) 얼굴
-기본 도형에서 응용하는 과정
-얼굴 명암
Chapter 3) 눈 / 코 / 입
-눈 그리기
-코 그리기
-입술 그리기
Chapter 4) 인체 그리기
-도형화하여 생각하자
-인체- 남자
-인체- 여자
Chapter 5) 머리카락 156
-머리카락 그리기
-다양한 헤어 스타일 표현
PART 5. 의상을 그려보자
Chapter 1) 옷
-주름 그리는 방법
Chapter 2) 가죽
-가죽 질감 그리는 방법
Chapter 3) 금속
-금속 그리는 방법
-보석 그리기
PART 6. 문양 그리기
Chapter 1) 문양 그리기의 기본
Chapter 2) 디자인 모티브
-해골
-사자 ? 사자를 이용한 디자인 과정
-날개
-박쥐 날개 ? 악마
PART 7. 일러스트 그리기
Chapter 1) 일러스트의 이해
-작업과정 - 밤의 빛
-〈작품 수록〉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