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즈버그, 오하이오 또는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끝에서 시작하라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또는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끝에서 시작하라

땅끝
2025-04-13 19:24 61 0

본문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9791189271794.jpg


도서명 :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저자/출판사 : 셔우드 앤더슨, 새움
쪽수 : 304쪽
출판일 : 2019-08-22
ISBN : 9791189271794
정가 : 12000

기이한 사람들에 관한 책
손, 윙 비들바움에 관하여
종이 뭉치들, 닥터 리피에 관하여
어머니, 엘리자베스 윌라드에 관하여
철학자, 닥터 파시벌에 관하여
아무도 모른다, 루이즈 트러니언에 관하여
독실함, 네 개로 구성된 이야기
I 제시 벤틀리에 관하여
II 역시 제시 벤틀리에 관하여
III 항복, 루이즈 벤틀리에 관하여
IV 공포, 데이비드 하디에 관하여
아이디어가 많은 남자, 조 웰링에 관하여
모험, 앨리스 힌드먼에 관하여
훌륭함, 워시 윌리엄스에 관하여
생각하는 사람, 세스 리치먼드에 관하여
탠디, 탠디 하드에 관하여
신의 힘, 커티스 하트먼 목사에 관하여
교사, 케이트 스위프트에 관하여
외로움, 이넉 로빈슨에 관하여
자각, 벨 카펜터에 관하여
‘이상한 사람’, 엘머 코울리에 관하여
말하지 못한 거짓말, 레이 피어슨에 관하여
음주, 톰 포스터에 관하여
죽음, 닥터 리피와 엘리자베스 윌라드에 관하여
성숙, 헬렌 화이트에 관하여
출발, 조지 윌라드에 관하여

역자의 말
셔우드 앤더슨 연보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끝에서 시작하라
9788934999089.jpg


도서명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끝에서 시작하라
저자/출판사 : 맷 월러트, 김영사
쪽수 : 288쪽
출판일 : 2019-09-23
ISBN : 9788934999089
정가 : 14800

서문

1부 행동을 바꾸는 기본 원리
1장 행동변화 디자인 프로세스란 무엇인가
2장 변화의 가능성을 판단하라
3장 행동목표를 정하라
4장 촉진압력과 억제압력을 파악하라
5장 소비자의 행동을 디자인하라
6장 윤리적으로 판단하라
7장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테스트하라
8장 시작의 끝

2부 행동변화를 위한 실전 응용법
9장 정체성을 활용하라 : 점화, 조정, 중개
10장 인지 능력의 황금 비율을 찾아라
11장 특별한 존재라는 느낌과 소속감을 느끼게 하라
12장 억제압력에 주목하라
13장 제로섬 게임의 대상을 찾아라
14장 본능의 대체재를 찾아라
15장 직관과 어긋나는 사례와 해법

감사의 글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