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테스팅 또는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코팅 표구-걸이용)
땅끝
2025-04-13 19:24
59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68회 연결
본문
게임 테스팅

도서명 : 게임 테스팅
저자/출판사 : 찰스 슐츠 , 로버트 덴튼 브라이언트, 에이콘출판
쪽수 : 468쪽
출판일 : 2019-11-29
ISBN : 9791161753713
정가 : 35000
지은이 소개
감사의 글
옮긴이 소개
옮긴이의 말
들어가며
1장. 게임 테스트의 두 가지 원칙
__공황에 빠지지 마라
__아무도 믿지 마라
__기브 앤 테이크
__남은 이야기
__요약
2장. 게임 테스터 되기
__게임 플레이
__버그 식별하기
__문제 진술하기
__팀에 보고하기
__다른 사람들에게 증명하기
__수정을 검증하라
__연습문제
__참고문헌
3장. 왜 테스트가 중요한가
__누가 신경을 쓰는가?
__결함 타이핑
__테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수행된다
__연습문제
4장. 소프트웨어 품질
__게임 품질 요소
__게임 품질 평가
__게임 표준
__게임 품질 측정
__품질 계획
__요약
__연습문제
__참고문헌
5장. 테스트 단계
__프리 프로덕션
__알파 테스트
__베타 테스트
__골드 테스트
__릴리스 이후의 테스트
__라이브 팀
__연습문제
6장. 게임 테스트 프로세스
__블랙 박스 테스트
__화이트 박스 테스트
__빌드 라이프 사이클
__효율적으로 버그 보고하기
__연습문제
7장. 숫자로 본 테스트
__테스트 진척도
__테스트 효과성
__테스터 퍼포먼스
__연습문제
8장. 조합 테스트
__파라미터
__값
__테이블 만들기
__조합 템플릿
__조합 테스트 만들기
__조합 테스트의 경제학
__연습문제
9장. 테스트 플로우 다이어그램
__TFD 요소
__TFD 디자인
__TFD 예제
__데이터 사전
__TFD 경로
__경로에서 테스트 케이스 도출하기
__TFD 템플릿
__TFD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__연습문제
10장. 클린룸 테스트
__사용 확률
__클린룸 테스트 생성
__역 사용
__연습문제
11장. 테스트 트리
__테스트 케이스 트리
__트리 특성 테스트
__테스트 트리 디자인
__연습문제
12장. 애드혹 테스트와 게임 플레이 테스트
__애드혹 테스트
__게임 플레이 테스트
__연습문제
13장. 결함 트리거
__동작 영역
__트리거
__결함 분류
__결함 트리거와 테스트 디자인
__연습문제
14장. 리그레션 테스트와 테스트 재사용
__리그레션 테스트
__테스트 재사용
__연습문제
15장. 탐색적 게임 테스트
__탐색적 테스트 개요
__탐색적 테스트 기록하기
__세션 기반 테스트
__참고문헌
부록 A. 연습문제 해답
부록 B. 기본 테스트 계획 템플릿
부록 C. 조합 테스트 템플릿
부록 D. 테스트 플로우 다이어그램 템플릿
부록 E. 참고 자료
찾아보기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코팅 표구-걸이용)

도서명 :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코팅 표구-걸이용)
저자/출판사 : 성지문화사 편집부, 성지문화사
쪽수 : 1쪽
출판일 : 2019-08-07
ISBN : 9788939003453
정가 : 35000
null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