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또는 딱 맞아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또는 딱 맞아

시니
2025-04-13 21:35 5 0

본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9791189703028.jpg


도서명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저자/출판사 : 호소야 마사토, 비엠케이
쪽수 : 245쪽
출판일 : 2019-05-23
ISBN : 9791189703028
정가 : 17000

추천사 _5
들어가며 _7

1장 브랜드 스토리에서 디자인을 발견하다
1ㆍ스토리는 언제나 심플하다 _14
2ㆍ브랜드 스토리가 필요한 이유 _18
3ㆍ브랜드 스토리는 생활자 시점 _22
4ㆍ브랜드 스토리란 대체 무엇인가- _28
5ㆍ제대로 된 브랜드 스토리 만드는 법 _33

2장 사례: 지효성이 있을 것
ㆍ사람과 거리를 장식하는 스토리 _56
-미쓰코시 이세탄 홀딩스 ‘새로운 쇼핑백’
ㆍ기업 이념을 공유화하는 스토리 _72
-다카라 주조 ‘보물은 논에서’
ㆍ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스토리 _84
-이시야 제과 ‘시로이 고이비토’
ㆍ매장에서 문맥을 느끼는 스토리 _96
-‘북디렉터 하바 요시타카의 작업’

3장 사례: 배울 점이 있을 것
ㆍ매력적인 시스템을 갖춘 스토리 _110
-세이유 ‘여러분의 보증’
ㆍ체험하고 싶은 마음을 만드는 스토리 _120
-기린 맥주 ‘이치방 시보리’
ㆍ모르는 것을 가시화하는 스토리_ 132
-산텐 제약 ‘산테 PC’
ㆍ공감을 배로 키우는 스토리_ 142
-TABLE FOR TWO International ‘Win의 누적’
ㆍ발견을 제공하는 스토리 _154
-파나소닉 ‘Panasonic Beauty’

4장 사례: 원풍경이 있을 것
ㆍ일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 _168
-일본항공 ‘새로운 유니폼’
ㆍ시청자의 감성을 신뢰하는 스토리 _180
-NHK 〈야에의 벚꽃〉
ㆍ개발 아이디어가 샘솟는 스토리_ 192
-산텐 제약 ‘산테 PC’
ㆍ체험과 추억을 이어주는 스토리_ 204
-혼다 ‘RoadMovies’
ㆍ유일무이한 존재가 되는 스토리 _154
-스타벅스 커피 재팬 ‘인스파이어드 바이 스타벅스’

특별 대담: 호소야 마사토×나가오카 겐메이 _225
지금 일본 기업에 필요한 진정한 브랜드 스토리란-

나오며 _243




딱 맞아
9788970942551.jpg


도서명 : 딱 맞아
저자/출판사 : 송선옥, 한림출판사
쪽수 : 34쪽
출판일 : 2019-03-25
ISBN : 9788970942551
정가 : 13000

null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