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재란사(한중일 공동연구) 또는 창업 대비 필수 마케팅 전략 보고서
시니
2025-04-13 21:35
3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2회 연결
본문
정유재란사(한중일 공동연구)

도서명 : 정유재란사(한중일 공동연구)
저자/출판사 : 조원래, 범우사
쪽수 : 684쪽
출판일 : 2018-11-21
ISBN : 9788908124462
정가 : 70000
서문 7
정유재란사 공동연구를 끝내고 _ 조원래(순천대학교 명예교수) 7
제1부 정유재란의 배경과 전쟁의 실상
1592년 임진왜란, 제1차 전쟁이 남긴 것 _ 조원래 13
명·일의 강화교섭과 정유재침 배경 _ 김문자 41
일본군의 재침과 칠천량해전 _ 이민웅 69
정유재란 초기 경상도 지역의 전황과 주요 전투 _ 김강식 91
남원성전투와 전라도 북부지역의 상황 _ 하태규 115
정유재란과 충청도 _ 곽호제 143
명량해전과 연해지역민의 동태 _ 제장명 169
울산성 전투와 조·명연합군의 사로병진작전 _ 이 욱 191
정유재란시기 명군원조 조선정황과 임진시기의 비교 _ 진상생 219
정유재란시 명군의 전략 및 조·명연합작전의 변화 _ 진상생/번역 정립비 251
왜교성전투와 광양만해전 그리고 노량해전 _ 조원래 299
제2부 전쟁의 참상과 조선민중의 수난
히데요시, “전라도를 남김없이 공략하라” _ 조원래 359
정유왜란과 전라도의 민중 _ 북도만차 387
정유재란과 전라도의 민중 _ 북도만차 / 번역 김경태 469
정유재란중 일본군의 점령정책 _ 태전수춘 491
정유재란중 일본군의 점령정책 _ 태전수춘 / 번역 허지은 513
임진·정유재란은 약탈전쟁이다 _ 박제광 537
정유재란에 납치되어 간 조선 사람들 _ 민덕기 575
일본에 끌려간 조선 여성들의 삶 _ 김경태 603
정유재란의 교훈과 역사적 과제 _ 한명기 625
정유재란사 연표
창업 대비 필수 마케팅 전략 보고서

도서명 : 창업 대비 필수 마케팅 전략 보고서
저자/출판사 : 비피기술거래, 비피기술거래
쪽수 : 102쪽
출판일 : 2018-09-14
ISBN : 9791161821634
정가 : 30000
Ⅰ.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1
1. 들어가며 2
2. 마케팅에 대한 이해 3
(1) 마케팅의 정의 4
(2) 5가지 핵심 개념 5
1) 본원적 욕구, 구체적 욕구, 수요 5
2) 시장 제공물 7
3) 가치와 만족 8
4) 교환과 관계 10
5) 시장 11
(3) 마케팅 개념의 변화 12
1) 생산 개념 13
2) 제품 개념 14
3) 판매 개념 14
4) 마케팅 개념 15
5) 사회 지향적 개념 15
(4) 마케팅 직무와 마케터 16
1) 마케터의 역할 17
2) 필요 역량 19
3) 취업 정보 19
3. 디지털 마케팅 22
(1) 데이터 관리와 빅 데이터 24
(2) 마케팅 자동화 24
(3) 인공지능과 검색엔진최적화 25
Ⅱ. 마케팅 프로세스와 전략 27
1. 제품 분석 및 목표 설정 28
2. 환경 분석 30
(1) 거시적 환경: PEST 분석 30
(2) 미시적 환경 32
1) 3C 분석 32
2) 5요인 모형 41
3. 전략 수립 43
(1) SWOT 분석 44
(2) STP 전략 47
4. 전략 실행 54
(1) 마케팅 믹스 54
(2) 4P 55
(3) 4C 57
(4) 7P 59
(5) 4M 60
(6) 4E 62
5. 성과 평가 64
Ⅲ. 실전 마케팅 66
1. 효과적인 실전 마케팅 전략 67
(1) 심리 효과 67
(2) 디 마케팅 69
(3) 다이렉트 마케팅 70
(4) 귀족 마케팅 72
(5) 넛지 마케팅 74
(6) 입소문 마케팅 75
(7) ATL, BTL, IMC 마케팅 77
(8) 브랜치 마케팅 79
(9) 티저 마케팅 81
(10) 데카르트 마케팅 82
(11) 코즈 마케팅 84
(12) 프로슈머 마케팅 88
(13) 문화 마케팅 91
2. 마케팅 트렌드 93
(1) 소비자의 변화 93
1) 크리슈머 93
2) 모디슈머 94
3) 트윈슈머 95
(2) 1인 가구 마케팅 96
(3) 그레이네상스 97
Ⅳ. 참고자료 101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