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관련 기업 주식 매수 전 알아야 할 용어와 이슈 31가지 또는 Why 식물
시니
2025-04-13 21:35
9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8회 연결
본문
게임 관련 기업 주식 매수 전 알아야 할 용어와 이슈 31가지

도서명 : 게임 관련 기업 주식 매수 전 알아야 할 용어와 이슈 31가지
저자/출판사 : 서울공대OB주식연구회, 비피기술거래
쪽수 : 102쪽
출판일 : 2018-12-21
ISBN : 9791161822174
정가 : 30000
Ⅰ. 게임 산업 성장 ‘현재 진행 중’ 1
1. 2019년 게임 산업과 트렌드 전망 2
2. ‘수출 효자’ 게임 산업과 시장규모 4
[이슈] IP게임(Intellectual Property Game) 8
[이슈] AI(인공지능), 빅데이터와 함께 진화하는 게임 산업 10
[이슈] ‘초고속’. ‘초저지연’. ‘대량접속’ 5G와 게임 산업 16
[이슈] 게임 산업의 미래 콘텐츠, ‘e스포츠’ 19
[이슈] 연매출 1조 4천억 넘어선 ‘리니지M’ 23
Ⅱ. 주요 기업 소개 25
1. 엔씨소프트(NCSOFT) 26
[이슈] 온라인 게임의 상징 ‘리니지(lineage)’ 28
[이슈] 2019년 시장 공략 전략 ‘M·2’ 30
2. NHN엔터테인먼트 31
[이슈] PC 웹게임 시대 주도한 ‘한게임’ 36
3. 넷마블(netmarble) 38
[이슈] 국민게임 ‘모두의 마블’ 45
4. 펄어비스(Pearl Abyss) 47
[이슈] 자체 엔진 개발과 ‘검은 사막’ 51
5. 컴투스(com2us) 52
6. 더블유게임즈(DoubleUGames) 57
[이슈] 소셜 카지노 게임 63
Ⅲ. 관련용어와 이슈들 67
1.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68
2. 웹게임 대신 HTML5 게임 70
3. 딥 러닝(Deep Learning)과 자연어 처리(NLP) 72
4. 끝나지 않는 엔진 경쟁, 유니티와 언리얼 74
5. 확률형 아이템 77
6. ‘클라우드 게이밍’ 79
7.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81
8. 대세는 모바일 게임 84
9.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86
10. 다양한 형태의 게임 플랫폼 88
11. 크로스플랫폼(Cross Platform) 95
12. 게임장애 질병코드 98
Ⅳ. 참고자료 100
Why 식물

도서명 : Why 식물
저자/출판사 : 이광웅, 예림당
쪽수 : 164쪽
출판일 : 2019-03-15
ISBN : 9788930237055
정가 : 12800
null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