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 또는 부처님의 밥맛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SNS 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 또는 부처님의 밥맛

시니
2025-04-14 05:42 5 0

본문




SNS 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
9791188096589.jpg


도서명 : SNS 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
저자/출판사 : 정진수, 비즈니스맵
쪽수 : 196쪽
출판일 : 2018-03-20
ISBN : 9791188096589
정가 : 12800

프롤로그

1부 SNS를 하는 DNA는 따로 있다
01 지구상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나라,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어떤 SNS를 선택하면 좋을까? |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는 이유부터 파악하자 | 각 SNS 채널별 활용법 이해하기 | 블로그 마케팅의 핵심은 상위 노출 | SNS 마케팅의 핵심은 팔로워
02 기본은 콘텐츠다! 끌리는 콘텐츠 만들기
끌리는 콘텐츠의 위력 | 팔지 말고 사게 하라! 스토리를 만들자 | 공유되는 콘텐츠만이 살길이다 | 한 줄 카피에 목숨을 걸어라 | 고객을 영업사원으로 만들어라
03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 찾기
포털사이트에서 가장 먼저 검색되는 단어는 무엇일까? | 네이버에 검색 광고를 집행해보기 | 판매 전략은 항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04 인플루엔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마음 훔치기
1인 미디어의 강력한 영향력 | 광고 같지 않은 추천으로 소비자 마음을 훔치기

2부 확실한 타깃층을 가진 카카오스토리
01 카카오스토리는 누가 사용할까?
한국형 토종 SNS,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톡과의 연결고리
02 카카오스토리 기능 살펴보기
카카오스토리만의 콘텐츠 노출 기준 | 공개 범위를 설정해 원하는 만큼만 노출하기 | 친구 인원은 1,000명까지 가능하다 | 좋으면 UP을 눌러요 | 콘텐츠 콘셉트의 업그레이드
03 카카오스토리 비즈니스 계정 ‘스토리채널’
개인 계정과 비즈니스 계정,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 | 구독자 수에 제한이 없는 스토리채널 | 여럿이 하나의 스토리채널 계정을 운영할 수 있다 | 채널 활용 관련 통계 데이터 제공받기 | 예약 시간대에 게시물 광고하기
04 카카오스토리 본격 실전 마케팅
채널 ‘구독’에서 ‘구매’로 이어지게 하려면? | 판매 공지를 알릴 충성 구독자를 확보하라 | 스토리채널 구독자 수를 늘리는 꿀팁 | 구독자와 상품 구매자 타깃 맞추기 | 채널 자체에서 구매 분위기를 조성하라 |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도록 채널 정책을 꼼꼼히 살피자 | 스토리채널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자 | 플러스친구 기능을 통한 빠른 피드백 | 단체 메시지 무료로 보내기 | 여럿이 동시에 어플을 관리하기

3부 가장 폭넓은 구매자층을 확보할 수 있는 페이스북
01 SNS 채널의 최강자 페이스북
SNS 채널 최강자로 등극한 페이스북 | 시간순에 상관없이 노출되는 콘텐츠
02 페이스북만이 제공하는 기능 파헤치기
페이스북만이 제공하는 ‘그룹’ 서비스 |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페이지’ 계정
03 페이스북 페이지는 뭐가 다를까?
비즈니스 계정으로 반드시 페이지를 선택할 필요는 없다 | 친구 신청 대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광고 기능은 페이지에서만 활용할 수 있다 | 광고를 하지 않으면 페이지 도달률이 떨어진다 | 페이지 광고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04 페이스북 백 퍼센트 활용하기
개인 계정과 페이지를 함께 운영하자 | 친구 태그 이벤트 등으로 페이지를 활성화시키기 | 동영상 콘텐츠 활용하기 | 카드뉴스로 한눈에 사로잡기 |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홍보하기

4부 SNS 대세! 인스타그램
01 급성장하는 SNS 인스타그램
사진 중심의 SNS, 인스타그램 | 해시태그를 이용한 빠른 검색 | 인스타그램에서 통하는 이미지 마케팅
02 인스타그램 기능 정복하기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하기 |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스토리 게시물 | 필터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 | 태그 달기와 게시물 저장 기능
03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활용하기
비즈니스 계정으로 변경하기 | 게시물 노출과 조회 횟수를 알려주는 통계 기능 | 스폰서 광고를 통한 게시물 노출
04 인스타그램 마케팅 핵심 공략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 | 호응 높은 해시태그를 확보하라 | 나의 팬(팔로워)을 확보하라 | 프로필에 URL을 연결시키고 별도의 어플들을 잘 활용하기

5부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블로그 마케팅 파헤치기
01 검색 엔진 기반의 강력한 영향력
여전히 강력한 블로그 마케팅의 매력 포인트 | 네이버가 언제까지 잘될까요?
02 어떻게 포스팅을 상위에 노출시킬까?
무작정 포스팅을 많이 한다고 상위에 노출되지 않는다 | 네이버에서 고안한 ‘C-RANK’ 프로그램
03 노출이 잘되는 포스팅에는 이유가 있다
키워드를 사용해 게시물 제목 짓기 | 게시물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서론 쓰기 | 포스팅 하나에 몇 장의 이미지를 사용하면 좋을까? | 제목의 키워드를 본문에서도 반드시 반복 언급한다 | 카테고리에 맞게 게시물 발행하기 | 유사 문서로 검색되면 노출에서 제외됨에 유의하자
04 블로그 마케팅 핵심 공략
광고로 인식되지 않는 포스팅 | 1일 1 포스팅은 필수!!! | 검색에 유리한 키워드 제대로 선정하기 | 블로그 운영 시에 유의할 사항

에필로그




부처님의 밥맛
9788962622317.jpg


도서명 : 부처님의 밥맛
저자/출판사 : 이규항, 동아시아
쪽수 : 298쪽
출판일 : 2018-05-22
ISBN : 9788962622317
정가 : 16000

본문에 앞서_ 돈키호테 불자│4

밥맛과 숫자 0, 붓다 깨달음의 정수
사람의 몸값을 최고의 무가보無價寶로 쳐주신 붓다
병상 생활에서 발견한 0의 행복
밥맛과 숫자 0, 붓다 깨달음의 정수
고수풀이 고수高手의 기호 식품인 까닭은?
염불은 마음의 고향으로 가는 길
선禪이 웰빙이라면 무사無事는 행복
해탈이란 대자유인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것
붓다, 인생의 신세계를 발견한 콜럼버스
‘서라벌’과 ‘서울’은 인도 문화에서 유래했다?
멥쌀은 중도 / 중용의 맛
밥그릇, 깨달음의 정수가 담겨 있는 경전
붓다가 첫 설법을 망설이신 까닭은?
쌀의 어원은 보살菩薩, 밥의 어원은 사리舍利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의 진정한 뜻
불교의 중도와 유교의 중용은 쌍둥이 생활 철학

밥맛과 차 맛이야말로 인생의 맛!
위선자가 많은 사회가 선진국?
0은 있음의 없음이자 없음의 있음
붓다의 입멸 후 제자들이 모인 까닭은?
0이 없던 시절, 붓다의 속마음은 이심전심으로 전해지다
붓다의 속마음 선, 끝내 설명 불가로 입멸하시다
최초로 0이 나타나는 문헌 《선가귀감》
중국에서 깨진 도자기를 보물로 삼는 이유
밥맛과 차 맛이야말로 인생의 맛!
태극 / 0에서 음과 양이 생겨나다
붓다의 손가락 모양이 둥근 까닭은?
반가사유상ㆍ석굴암 본존불의 미소는 해탈 순간 득의의 미소
불교ㆍ총지종ㆍ진각종ㆍ원불교의 앞날이 밝은 이유
밀교, 형이하학으로 형이상학을 만나는 방법
인생의 3대 요소, 진리ㆍ성애ㆍ실리

0을 발견한 붓다는 위대한 사상가이자 수학자
히틀러가 卍을 나치 문장紋章으로 삼은 까닭은?
불교는 종교와 철학 두 날개의 비행기
0을 발견한 붓다는 위대한 사상가이자 수학자
수학자 피타고라스는 철학자 붓다 구루스
동그라미, 태양빛과 달빛의 시공간
0, 무상의 상징이자 절대 권능의 존재
불교 계율이 발足에 비유되는 이유
불교 이념이 담긴 지명, 러크나우
덕德을 베풀면 득得이 되어 돌아온다
깨달음 없는 중생은 짐승과 같다
멋과 맛을 느끼다 가는 게 인생
인생은 오늘의 영원한 반복
미국 서부 여행에서 만난 귀한 인연

글을 마치면서_ 호랑이를 그리려다 하이에나가 된 셈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