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포인트 제임스정의 하모니카야 놀자. 2 또는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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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5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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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포인트 제임스정의 하모니카야 놀자. 2

도서명 : 힐링포인트 제임스정의 하모니카야 놀자. 2
저자/출판사 : 제임스정, 일신미디어
쪽수 : 128쪽
출판일 : 2017-05-20
ISBN : 9788965901327
정가 : 14000
Play 1 하모니카에 대하여 6
하모니카의 구조 6
하모니카의 종류 7
하모니카의 역사 8
하모니카 바르게 잡기 9
트레몰로 하모니카의 음역 10
크로매틱 하모니카의 음역 11
하모니카 주법의 기호 12
Play 2 싱글(Single) 14
퍼커(Pucker) 14
꿀밤나무 밑에서 15
겨울밤 16
봄(사계) 17
텅블럭(Tongue Block) 18
뻐꾸기 20
봄바람 21
퐁당퐁당 22
언덕 위의 집 24
빙고 26
작은 세상 27
아침 이슬 28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30
작은 별 32
Play 3 변화음 34
트레몰로 하모니카 변화음 주법 34
크로매틱 하모니카 변화음 주법 35
아빠의 얼굴 36
겨울바람 37
선구자 38
사랑의 기쁨 39
여자의 마음 40
Play 4 베이스(Bass) 42
앞꾸밈 5도 베이스(Bass) 주법 42
작은 별 44
종소리 45
자전거 46
요기 여기 48
리자로 끝나는 말은 48
스와니 강 49
오 수잔나 50
뒷꾸밈 5도 베이스(Bass) 주법 51
오빠 생각 53
퐁당퐁당 54
5도 베이스 리듬 패턴 55
화이트 크리스마스 56
Play 5 화음(Harmony) 58
화음(Harmony) 주법 58
3도화음 58
2도, 4도화음 59
5도, 6도화음 60
8도 화음(Octave Harmony) 61
환희의 송가 63
애니로리 64
즐거운 농부 65
Raindrops Keep Falling On My Head 66
Play 6 비브라토(Vibrato) 70
단음(Single Tone) 70
핸드 비브라토(Hand Vibrato) 71
핸드 커버(Hand Cover) 72
목 비브라토(Throat Vibrato) 74
스승의 은혜 75
도라지 타령 76
에델바이스 77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78
Play 7 하모니카의 다양한 주법 82
오픈 베이스(Open Bass) 82
스타카토(Staccato) 83
트레몰로(Tremolo) 84
트릴(Trill) 85
글리산도(Glissando) 86
밴딩(Bending) 87
펼침화음(Arpeggio) 88
거리에서 90
[ 하모니카 콘서트 모음곡 ]
아빠와 크레파스 95
쁘띠 피노키오 96
Piano Man 97
베사메 무초(Besame Mucho) 100
체리 핑크 맘보 102
목포의 눈물 104
내 나이가 어때서 106
가브리엘 오보에 108
축배의 노래 110
엔터테이너(The Entertainer) 112
서머타임(Summertime) 114
부베의 연인 116
마이 웨이(My Way) 118
바람 120
Irlandaise 122
Shape Of My Heart 125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도서명 :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저자/출판사 : 라이언 왓킨스, 에이콘출판
쪽수 : 328쪽
출판일 : 2017-06-30
ISBN : 9791161750187
정가 : 30000
1장. 의사 난수
__PCG 소개
__PCG 사용법
__PCG의 적용
__의사 난수
__무작위 대 의사 난수
____PCG에서의 PRN
__도전
__요약
2장. 로그라이크 게임
__로그라이크 게임 소개
__왜 로그라이크인가?
__직접 만들어보는 로그라이크 프로젝트
__프로젝트 셋업
____기반 프로젝트의 임포트
____파일 개요
____애니메이션
__요약
3장. 끝없는 세계의 생성
__데이터 구조 선택
____배열
____링크트 리스트
____딕셔네리
__PCG 알고리즘 개요
__신 셋업
____플레이어 위치
____카메라 이동
____레이어
__초기 게임 보드
____연결 코드
____PCG 게임 보드
__요약
4장. 무작위 던전 생성
__알고리즘 설계
____알고리즘 개요
____그리드
____필수 경로
____무작위 경로와 챔버
____그리드의 나머지 채움
____입구와 출구 제작
____알고리즘 정리
__데이터 구조
____원래 위치로의 복귀
____큐
____프리팹 셋업
____출구 표시
__DungeonManager
__BoardManager
__Player
__GameManager
__유니티 편집기에서 할 작업
__던전 시드
__도전
__요약
5장. 무작위 아이템
__게임 세계에서의 헬스 아이템 생성
____헬스 아이템 생성 구현
__던전에서의 아이템 생성
____Chest 프리팹
____Chest 구현
____아이템 상자 생성
____Item 프리팹
____Item 코드
____플레이어에 아이템과의 상호작용 추가
__요약
6장. 모듈식 무기의 생성
__모듈이 있는 PCG
____모듈식 PCG의 통계
____새 스프라이트의 제작과 설정
____여러 개의 이미지 프리팹 제작
__모듈식 무기 스크립트
__생성 지점 추가하기
__무기 획득
__스크립트를 통한 무기 애니메이션 추가
__캐릭터의 방향 추가
__요약
7장. 적응형 난이도
__스프라이트 셋업
__세계 보드에서의 적 추가
__던전 보드에서의 적 추가
__적과의 전투
__적응형 난이도
____적 AI
____완료
__요약
8장. 음악 생성
__음악 개념
____템포
____멜로디
__반복
____베이스 라인
____긴장감의 추가
__요약
9장. 3D 행성의 생성
__세 번째 차원의 추가
____3D 대 2D
____기하학 지식
____유니티 프리미티브 구 작업
____구의 생성
____무작위화 추가
____좋지 않은 시간 복잡도와 공간 복잡도
__멀티 메쉬 행성
__행성 탐험
__요약
10장. 미래의 생성
__모델
__아이템
__레벨
__텍스처
__지형
__물리학
__애니메이션
__AI
__스토리
__플레이어 샌드박스
__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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