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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루의 세계사편력 다시 읽기 또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렌더링과 보정까지 스케치업 2015 V-Ray & 피라네시

땅끝
2025-04-24 13:25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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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루의 세계사편력 다시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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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네루의 세계사편력 다시 읽기
저자/출판사 : 이광수, 나름북스
쪽수 : 292쪽
출판일 : 2015-05-26
ISBN : 9791186036044
정가 : 17000

머리말. 어떤 역사를 읽을 것인가?
여는 글.《세계사 편력》은 어떤 책인가?

1부 찬란한 고대의 문명
1. 고대 문명의 출발
역사의 교훈과 문명의 진보 / 그리스의 도시국가들과 서아시아의 제국들 / 고대 인도와 중국 /농경, 계급 그리고 종교
2. 고대 제국의 성립
페르시아와 그리스의 제국 / 인도의 마우리야 제국과 아쇼카 / 중국의 진나라와 한나라 / 쿠샨 제국과 남인도
3. 고대 문명의 번영과 쇠퇴
로마 공화정과 기독교/ 로마 제국의 성장과 멸망 / 굽타 제국 / 국가와 문명의 흥망성쇠 그리고 중국 당나라의 번영
◆[더 읽어 보기] 왜 기원전 6세기의 중국과 인도에서 종교와 사상이 봇물처럼 터졌을까?

2부 중세 세계의 변화
1. 고대 세계의 전환
서아시아와 북인도 정세의 흐름 / 남인도의 해외 진출과 동남아시아 / 이슬람의 등장과 아랍의 정복 / 한국과 일본
2. 중세의 시작
중국과 유목민 그리고 쇼군의 일본 / 기원후 첫 천 년의 아시아와 유럽 그리고 아메리카 / 유럽의 형성과 봉건제도 / 십자군전쟁과 유럽 도시의 성장
3. 중세의 변화
델리 술탄과 남인도의 팽창 / 몽골의 세계 지배와 항로의 발견 / 로마 교회의 변질과 권위주의에 대한 저항 / 중국의 태평성대와 일본의 변화
◆[더 읽어 보기] 유럽의 중세는 과연 암흑기인가?

3부 근대의 발전과 유럽의 세계 지배
1. 소용돌이치는 세계
유럽이 동남아시아를 점령하기 시작하다 / 르네상스, 프로테스탄트의 반란 그리고 농민 전쟁 / 인도 무굴 제국의 흥망성쇠 / 위대한 만주 제국
2. 유럽의 위대한 변화
유럽의 전제정치와 투쟁 그리고 격변 전야 / 산업혁명과 영국 그리고 아메리카의 독립 / 프랑스혁명과 나폴레옹 / 제1차 세계대전 전까지의 세계 정세
3. 식민주의와 민족주의
인도의 몰락과 영국의 지배권 확립 / 세 대륙이 만나는 곳과 문명의 교류 / 중국의 몰락 그리고 일본 제국주의의 등장 / 페르시아의 제국주의와 민족주의
4. 유럽의 민족국가 형성
유럽의 1848년 혁명과 이탈리아·독일의 발흥 / 과학, 사회주의, 민주주의 그리고 마르크스
미국의 내전과 그 이후의 성장 / 영국-아일랜드 분쟁과 영국의 팽창
◆[더 읽어 보기] 왜 유럽은 세계를 지배하게 되었을까?

4부 제국주의와 현대 세계의 발전
1. 제1차 세계대전의 발발
제1차 세계대전 / 러시아, 볼셰비키 권력을 잡다 / 유럽의 새로운 판도 / 새로운 투르크가 잿더미 위에서 솟아나다
2. 자유를 향한 투쟁
인도의 각성과 간디가 이끈 평화적 반란 / 이집트의 자유를 향한 투쟁 / 서아시아와 세계 정치 / 아프가니스탄 그리고 아시아의 다른 나라들
3. 변화하는 현대 세계
혁명의 좌절과 패전국 상황 / 무솔리니의 이탈리아, 중국의 혁명과 반혁명 그리고 일본 / 소비에트 연방의 실패와 성공 / 과학의 진보와 대공황의 위기
4. 제2차 세계대전 전야 세계 정세
영국과 미국의 금융 패권 다툼과 자본주의 세계의 분열 / 스페인 혁명과 독일에서의 나치의 승리 / 군축과 의회 정치의 몰락 / 급변하는 역사 앞에서 어떻게 살 것인가?
◆[더 읽어 보기] ≪세계사 편력≫ 이후의 세계사는 어떻게 흘러 왔을까?

맺는 글. 따뜻하고 바른 역사 속으로 빠져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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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렌더링과 보정까지 스케치업 2015 V-Ray & 피라네시
9788931553970.jpg


도서명 :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렌더링과 보정까지 스케치업 2015 V-Ray & 피라네시
저자/출판사 : 이승희, 성안당
쪽수 : 756쪽
출판일 : 2015-12-10
ISBN : 9788931553970
정가 : 35000

Part 01 스케치업 2015의 기본 지식

Chapter 01 스케치업 2015의 정의와 설정 방법
Section 01 스케치업 2015의 새로운 기능
Section 02 스케치업 2015의 화면 구성
Section 03 스케치업 2015의 환경 설정
Section 04 Standard 도구 모음 알아보기
Section 05 Solid Tools 알아보기

Chapter 02 3각법 도면을 3D 도형으로 만들기
Section 01 경사면이 있는 3D 도형 만들기
Section 02 육면체를 이용하여 3D 도형 만들기

Chapte 03 컴포넌트(Component)
Section 01 컴포넌트(Component) 메뉴 구성 알아보기
Section 02 3D 이미지갤러리에서 스케치업 2015로 객체 다운로드하기
Section 03 스케치업 2015에서 작업한 객체를 컴포넌트로 등록하기

Chapter 04 재질의 기본 사용법 알아보기
Section 01 재질에 대해 알아보기
Section 02 요소 및 인접 채우기
Section 03 Paint Bucket(채우기) 툴로 채워진 재질 변경하기
Section 04 새로운 재질 불러오기
Section 05 재질 편집 툴의 고정 핀 모드로 재질 편집하기
Section 06 자유 핀 모드를 사용하여 재질 편집하기

Chapter 05 사실감을 주는 노하우
Section 01 스타일 도구 이해하기
Section 02 그림자 이해하기

Chapter 06 다양한 애니메이션(Animation)
Section 01 Scene(장면)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Section 02 안개 효과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만들기

Chapter 07 Sandbox(지형) 툴 이해하기
Section 01 지형의 이해를 위한 [Preferences] 메뉴 설정하기
Section 02 Sandbox(지형) 툴 이해하기
Section 03 기본 지형 작업하기
Section 04 Drape( 드래프) 툴로 길 만들기
Section 05 SHIFT를 사용해서 지형 만들기
Section 06 Stamp( 스탬프) 툴로 지형 만들기
Section 07 주택 위치 지형 만들기
Section 08 From Contours( 등고선) 툴로 지형 만들기
Section 09 CAD 도면을 이용한 지형 만들기

Chapter 08 루비 스크립트
Section 01 루비 스크립트 설치하기
Section 02 [Mirror Selection] 루비 스크립트
Section 03 [Helix] 루비 스크립트
Section 04 [Bezier Curves] 루비 스크립트
Section 05 [Windowizer] 루비 스크립트

Part 02 다양한 공간소품 모델링 따라하기

Chapter 01 친근한 볼펜 만들기

Chapter 02 거실벽에 포인트를 주는 벽 액자 만들기

Chapter 03 지형을 이용해 의자 만들기

Chapter 04 솔리드 도구를 이용해 의자 만들기

Chapter 05 공간 연출 디자인 소파 만들기

Chapter 06 수납 활용이 가능한 책꽂이 만들기

Chapter 07 모던하고 세련된 침대 만들기

Chapter 08 햇빛을 가려주는 파라솔 만들기

Chapter 09 공원 안 놀이용 계단 만들기

Chapter 10 좁은 공간을 활용한 회전계단 만들기

Part 03 인테리어 디자인

Chapter 01 강변을 따라 산택하다 들리는 실내 카페 공간 디자인
Section 01 Layers 이해하기
Section 02 벽체와 바닥 만들기
Section 03 재질 입히기 및 가구 삽입하기
Section 04 배경 이미지 삽입하기

Chapter 02 따뜻함이 느껴지는 나만의 작은 방 공간 디자인
Section 01 캐드 파일 불러오기
Section 02 벽체와 바닥 만들기
Section 03 창과 가구 삽입하기
Section 04 가구와 소품 배치하기
Section 05 재질 입히기
Section 06 단면 설정하기

Chapter 03 쇼핑몰 공간 - 화장품 매장 만들기
Section 01 주변 소품과 조화를 이루는 작은 서랍장 만들기
Section 02 깔끔한 느낌의 화장품 수납장 만들기
Section 03 긴 수납공간 선반 만들기
Section 04 화장품 매장에 어울리는 주변 소품 배치하기

Chapter 04 야외 공원 디자인
Section 01 캐드 파일 불러오기
Section 02 공원 모델링 작업하기
Section 03 재질 입히기
Section 05 컴포넌트[Compoment] 객체 삽입하기
Section 06 스타일 및 그림자 설정하기

Part 04 예쁜 단독 주택 인테리어 디자인

Chapter 01 주택의 기본 구조 작업하기
Section 01 CAD 도면 불러오기
Section 02 벽면 작업하기
Section 03 주택 실내 바닥 및 천장 작업하기
Section 04 문 및 창문 삽입하기
Section 05 지붕 작업하기
Section 06 기본 구조에 재질 입히기
Section 07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들 삽입하기

Chapter 02 주택 배경 꾸미기
Section 01 배치도 꾸미기
Section 02 수영장 꾸미기
Section 03 주택 배경에 소스 배치하기
Section 04 단면 설정하기
Section 05 카메라 설정하기
Section 06 그림자와 스타일 설정하기

Chapter 03 실내/실외 공간을 동선에 따라 움직이는 동영상 만들기

Part 05 실내/실외 브이레이 작업 따라하기

Chapter 01 매장 장식장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2 거실 주간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3 주방 주간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4 따뜻한 욕실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5 침실 주간/야간 렌더링하기
Section 01 [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주간] 렌더링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Section 03 [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4 [야간] 렌더링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6 의상실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7 화장품 매장 렌더링하기
Section 01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8 개인 수영장 주간 렌더링하기
Section 01 [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주간]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Section 03 [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4 [야간]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Chapter 09 주택 외부 렌더링하기
Section 01 [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2 [주간]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Section 03 [야간] 브이레이 렌더링하기
Section 04 [야간] 포토샵으로 보정하기

Part 06 피라네시(Piranesi) 5.0

Chapter 01 피라네시 5.0의 특징과 기능
Section 01 피라네시 5.0의 특징과 기능
Section 02 스케치업 2015에서 피라네시 파일로 저장하기
Section 03 피라네시 파일 열기
Section 04 피라네시의 기능

Chapter 02 피라네시 도구 툴
Section 01 피라네시 툴 이해하기
Section 02 Pencil(연필) 툴 이해하기
Section 03 Text(문자) 툴 이해하기
Section 04 Fill(채우기) 툴과 Lock(잠금) 툴 이해하기
Section 05 Restore(복구) 툴 이해하기
Section 06 Zoom(확대/축소) 툴
Section 07 손바닥(Hand) 툴 이해하기
Section 08 Edge(가장선) 툴 이해하기
Section 09 [Colour and Texture] 모음 이해하기
Section 10 Cutout(몽타쥬) 툴 이해하기

Chapter 03 Style Browser(스타일 브라우저)
Section 01 Style Browser(스타일 브라우저) 이해하기

Chapter 04 테크닉을 익히는 주택 페인팅
Section 01 3D 주택모델링 리터칭 작업하기

Chapter 05 붓 터치를 이용한 회화 효과주기
Section 01 회화 효과 관련 기능 이해하기

Chapter 06 자유로운 패턴을 활용한 연필 스케치 효과주기
Section 01 연필 스케치 효과 관련 기능 이해하기
Section 02 연필 스케치 효과 작업하기

Chapter 07 회화적인 표현이 첨가된 유화 효과 연출하기
Section 01 유화 효과 관련 기능 이해하기

Chapter 08 연못과 유리창에 반사되는 효과주기
Section 01 반사 효과 관련 [Captured] 기능 이해하기

Chapter 09 공원 페인팅과 공원 야간 효과
Section 01 조명 효과 715
Section 02 공원 야간 효과

Chapter 10 거침없이 매끄러운 색감을 표현하는 마카 효과주기
Section 01 Smudge 도구 활용 방법
Section 02 정문 계단의 화사한 실외 마카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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