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오키나와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또는 C# 코딩의 기술: 기본편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처음 오키나와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또는 C# 코딩의 기술: 기본편

땅끝
2025-04-24 13:25 1 0

본문




처음 오키나와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9788960605763.jpg


도서명 : 처음 오키나와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저자/출판사 : 남기성, 원앤원스타일
쪽수 : 300쪽
출판일 : 2015-10-19
ISBN : 9788960605763
정가 : 15000

지은이의 말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3박 4일 여행기

PART 1 낭만 가득 오키나와, 내 생애 첫 여행

01. 오키나와 기본 정보
02. 오키나와 여행 준비
여권 및 비자 만들기 | 항공권 구입하기 | 숙소 예약하기 | 예산 계획 및 여행 짐 꾸리기 |
환전하기 | 여행자보험 | 데이터 로밍 | 면세점 이용하기 | 오키나와 여행 정보 사이트
03. 오키나와 떠나볼까?
출국 절차(인천국제공항 출발) | 입국 절차(나하공항 도착) |
나하공항에서 오키나와 시내로 이동하기
04. 오키나와 교통 정보
모노레일 | 버스 | 정기 관광버스 | 택시 | 렌터카
05. 유용한 애플리케이션

〈아주 특별한 오키나와〉
01. 오키나와 자유여행, 정기 관광버스
02. 오키나와 자유여행, 오키카 IC카드 및 교통패스
03. 오키나와에 가면 한 번쯤은 꼭 먹어야 하는 것들

PART 2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3박 4일간의 여행기

첫째 날, 대자연과 역사의 테마, 오키나와 남부
01. 오키나와 전통문화 테마파크, 오키나와 월드
오키나와 월드 어떻게 가야 할까? | 오키나와 월드 한눈에 보기 |
오키나와 월드 어떻게 돌아볼까?
02. 오키나와 최후의 격전지, 평화기념공원
평화기념공원 어떻게 가야 할까? | 평화기념공원 어떻게 돌아볼까?
03. 바다와 하늘의 만남, 치넨 미사키 공원
치넨 미사키 공원 어떻게 가야 할까? | 치넨 미사키 공원 어떻게 돌아볼까?

〈오키나와, 무엇을 먹을까?〉
01. 유형 문화재에서 먹는 쥬우시와 소바, 야기야
야기야 어떻게 가야 할까?
02. 바다의 향이 담긴 즉석 튀김요리, 대성 덴푸라
대성 덴푸라 어떻게 가야 할까?

〈아주 특별한 오키나와〉 세상의 시계가 멈춘 듯한, 미바루 비치
미바루 비치 어떻게 가야 할까? | 미바루 비치 어떻게 돌아볼까?

둘째 날, 해양과 액티비티의 테마, 오키나와 북부
01. 바다를 머금고 있는 공원, 해양박공원
해양박공원 어떻게 가야 할까?
02. 최고의 스릴과 즐거움을 준다, 추라우미 수족관
추라우미 수족관 어떻게 가야 할까? | 추라우미 수족관 어떻게 돌아볼까?
03. 인어공주의 모델이 된 바다소가 있는 곳, 매너티관
매너티관 어떻게 가야 할까? | 매너티관 어떻게 돌아볼까?
04. 해양박공원의 명물 쇼, 오키짱 극장
오키짱 극장 어떻게 가야 할까? | 오키짱 극장 어떻게 돌아볼까?
05. 일본 최초의 인공 해변, 에메랄드 비치
에메랄드 비치 어떻게 가야 할까? | 에메랄드 비치 어떻게 돌아볼까?
06. 동화 같은 산책로,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어떻게 가야 할까? |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어떻게 돌아볼까?
07. 열대 분위기 가득한 파인애플 테마 농장, 나고 파인애플 파크
나고 파인애플 파크 어떻게 가야 할까? | 나고 파인애플 파크 한눈에 보기 |
나고 파인애플 파크 어떻게 돌아볼까?

〈오키나와, 무엇을 먹을까?〉
01. 오키나와 전통음식 고야 찬푸르, 키노가와
키노가와 어떻게 가야 할까?
02. 100년 전통의 오키나와 소바의 정석, 키시모토 식당
키시모토 식당 어떻게 가야 할까?

〈아주 특별한 오키나와〉 촬영지로 유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코우리섬
코우리섬 어떻게 가야 할까? | 코우리섬 어떻게 돌아볼까?

셋째 날, 자연과 문화의 테마, 오키나와 중부
01. 코끼리 형상의 기이한 석회암 절벽, 만좌모
만좌모 어떻게 가야 할까? | 만좌모 어떻게 돌아볼까?
02. 희귀 식물이 가득한 아열대 식물원, 비오스노오카
비오스노오카 어떻게 가야 할까? | 비오스노오카 한눈에 보기 | 비오스노오카 어떻게 돌아볼까?
03. 오키나와의 인기 쇼핑타운,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어떻게 가야 할까? | 아메리칸 빌리지 한눈에 보기 |
아메리칸 빌리지 어떻게 돌아볼까?

〈오키나와, 무엇을 먹을까?〉
01. 유명 맛집인 해산물 소바 전문점, 하나우이 소바
하나우이 소바 어떻게 가야 할까?
02. 합리적 가격에 맛까지 일품, 구루메 회전스시 시장
구루메 회전스시 시장 어떻게 가야 할까?

〈아주 특별한 오키나와〉 바다 위를 나는 듯한 드라이브 코스, 해중도로
해중도로 어떻게 가야 할까? | 해중도로 어떻게 돌아볼까?

넷째 날, 오키나와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 나하

01. 류큐왕국의 500년 역사가 숨쉬는 성, 슈리성
슈리성 어떻게 가야 할까? | 슈리성 한눈에 보기 | 슈리성 어떻게 돌아볼까?
02. 류큐왕국의 최대 별장, 시키나엔
시키나엔 어떻게 가야 할까? | 시키나엔 어떻게 돌아볼까?
03. 나하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 고쿠사이도리
고쿠사이도리 어떻게 가야 할까? | 고쿠사이도리 한눈에 보기 |
고쿠사이도리 어떻게 돌아볼까?

〈오키나와, 무엇을 먹을까?〉
01. 일본 건강식 된장국 요리, 후쿠야
후쿠야 어떻게 가야 할까?
02. 40년 전통의 일본식 가정요리, 하나가사 식당
하나가사 식당 어떻게 가야 할까?
03. 유기농 야채 뷔페 식당, 다이콘노하나 오로쿠점
다이콘노하나 오로쿠점 어떻게 가야 할까?

〈아주 특별한 오키나와〉 60년 동안 지켜온 오키나와의 부엌, 사카에마치 시장
사카에마치 시장 어떻게 가야 할까? | 사카에마치 시장 한눈에 보기 |
사카에마치 시장 어떻게 돌아볼까?

『처음 오키나와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저자와의 인터뷰




C# 코딩의 기술: 기본편
9791186659328.jpg


도서명 : C# 코딩의 기술: 기본편
저자/출판사 : 가와마타 아키라, 길벗
쪽수 : 336쪽
출판일 : 2015-09-23
ISBN : 9791186659328
정가 : 17800

1장. 언어 사양 문제
1.1 var 사용에 관한 고민
1.2 if와 switch에 관한 오해
1.3 for와 foreach에 관한 오해
1.4 while을 이용한 조건 판정
1.5 do는 유용하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다.
1.6 루프할 필요가 없는 루프
1.7 장황한 비동기 루프
1.8 해제되지 않는 참조
1.9 해제했다고 생각한 메모리
1.10 표현력이 과장된 형
1.11 표현력이 부족한 형
1.12 의미 없는 구조체 사용
1.13 포인터 사용
1.14 불필요한 형변환 남용
1.15 클래스 하나로 증후군
1.16 모두 public으로 증후군
1.17 모두 static으로 증후군
1.18 using문을 사용하지 않는 증후군
1.19 다중 언어 프로그래밍을 모른다
1.20 const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 변수를 사용하는 문제
1.21 readonly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 변수를 사용하는 문제
1.22 열거형을 사용하지 않고 상수를 정의한다
1.23 쓸데없이 깊은 클래스 계층
1.24 다른 네임스페이스에서 같은 이름 남용
1.25 인수가 너무 많을 때
1.26 virtual 남용
1.27 코드에 바로 패스워드를 적는다
1.28 예외 처리를 하지 않는데 catch한다
1.29 catch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throw하기
1.30 의미 없이 반복되는 상속
1.31 위임해야 할 상황에 상속한다
1.32 이름이 너무 짧아서 생기는 문제
1.33 이름이 너무 길어서 생기는 문제
1.34 기호로 된 이름 때문에 생기는 문제

2장. 라이브러리 문제
2.1 구세대 컬렉션 사용
2.2 컬렉션 반환
2.3 윈폼에 대한 고집
2.4 윈폼 API를 직접 호출한다
2.5 오래된 기술 XML DOM
2.6 오래된 기술 XSLT
2.7 개별 형식 바이너리의 시리얼라이즈
2.8 지나친 예외 의존
2.9 XElement를 Nullable 로 변환할 수 있을 때
2.10 MVC에서 View에 로직을 작성하는 문제
2.11 루프와 로직이 섞여 있다
2.12 필요 없는 리소스 사용
2.13 자바여 편히 잠들라

3장. 개발 환경 문제
3.1 GAC에 얽힌 오해
3.2 Ngen 의존 증후군
3.3 런타임 버전이 너무 최신일 때
3.4 런타임 버전이 너무 오래됐을 때

4장. 알고리즘 문제
4.1 지나친 재귀 사랑
4.2 불변이 아닌 클래스
4.3 흩어진 정보
4.4 쿼리가 너무 많을 때
4.5 장황한 판정
4.6 고유성이 확보됐는데 판정한다
4.7 고유성이 확보되지 않았는데 판정하지 않는다
4.8 영원히 실행되지 않는 코드
4.9 비정상 종료 시 치명적인 처리를 중단하지 않는 코드
4.10 무횻값을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 설계

5장. 비주얼 스튜디오 문제
5.1 편리한 확장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
5.2 편리한 확장 기능을 과하게 사용하는 문제
5.3 F1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
5.4 F1에 의존하는 문제
5.5 NuGet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
5.6 NuGet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
5.7 버전이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할 수 없는 문제
5.8 콘솔 어플리케이션부터 만드는 문제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