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Super Bible 또는 종이접기 뚝딱!
땅끝
2025-04-24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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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OpenGL Super Bible

도서명 : OpenGL Super Bible
저자/출판사 : 그라함 샐러스 , 리처드 S. 라이트 주니어 , 니콜, 한빛미디어
쪽수 : 784쪽
출판일 : 2015-08-01
ISBN : 9788968482045
정가 : 48000
I부. OpenGL 기초
CHAPTER 1 소개
__1.1 OpenGL과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__1.2 OpenGL의 기원과 진화
__1.3 프리미티브, 파이프라인, 픽셀
__1.4 마치며
CHAPTER 2 나의 첫 번째 OpenGL 프로그램
__2.1 간단한 애플리케이션 작성하기
__2.2 쉐이더 사용하기
__2.3 처음 그리는 삼각형
__2.4 마치며
CHAPTER 3 파이프라인 따라가기
__3.1 버텍스 쉐이더에 데이터 전달하기
__3.2 스테이지 간 데이터 전달
__3.3 테셀레이션
__3.4 지오메트리 쉐이더
__3.5 프리미티브 어셈블리, 클리핑, 래스터라이제이션
__3.6 프래그먼트 쉐이더
__3.7 프레임버퍼 동작
__3.8 컴퓨트 쉐이더
__3.9 마치며
CHAPTER 4 3D 그래픽스를 위한 수학
__4.1 이 장이 바로 그 무시무시한 수학 장인가?
__4.2 3D 그래픽스 수학 속성 과정
__4.3 변환 이해하기
__4.4 선, 곡선, 스플라인 보간하기
__4.5 마치며
CHAPTER 5 데이터
__5.1 버퍼
__5.2 유니폼
__5.3 쉐이더 스토리지 블록
__5.4 어토믹 카운터
__5.5 텍스처
__5.6 마치며
CHAPTER 6 쉐이더와 프로그램
__6.1 언어 개요
__6.2 프로그램 컴파일, 링킹, 테스트하기
__6.3 마치며
II부. OpenGL 심화
CHAPTER 7 버텍스 프로세싱 및 드로잉 커맨드
__7.1 버텍스 프로세싱
__7.2 드로잉 커맨드
__7.3 변환된 버텍스 저장하기
__7.4 클리핑
__7.5 마치며
CHAPTER 8 프리미티브 프로세싱
__8.1 테셀레이션
__8.2 지오메트리 쉐이더
__8.3 마치며
CHAPTER 9 프래그먼트 프로세싱 및 프레임버퍼
__9.1 프래그먼트 쉐이더
__9.2 프래그먼트별 테스트
__9.3 색상 출력
__9.4 오프스크린 렌더링
__9.5 안티에일리어싱
__9.6 고급 프레임버퍼 포맷
__9.7 포인트 스프라이트
__9.8 이미지에서 얻어오기
__9.9 마치며
CHAPTER 10 컴퓨트 쉐이더
__10.1 컴퓨트 쉐이더 사용하기
__10.2 예제
__10.3 마치며
CHAPTER 11 파이프라인 제어 및 모니터링
__11.1 질의
__11.2 OpenGL 동기화하기
__11.3 마치며
III부. OpenGL 실전
CHAPTER 12 렌더링 테크닉
__12.1 라이팅 모델
__12.2 비실사 렌더링
__12.3 다른 렌더링 방식
__12.4 마치며
CHAPTER 13 디버깅 및 성능 최적화
__13.1 애플리케이션 디버깅
__13.2 성능 최적화
__13.3 마치며
CHAPTER 14 플랫폼 세부사항
__14.1 OpenGL에서 확장 기능 사용하기
__14.2 Windows 환경에서의 OpenGL
__14.3 Mac OSX 에서의 OpenGL
__14.4 Linux에서의 OpenGL
__14.5 모바일 플랫폼에서 OpenGL
__14.6 마치며
부록
__ A 참고문헌
__ B SBM 파일 포맷
__ C 슈퍼바이블 툴
__ D 용어 정리
종이접기 뚝딱!

도서명 : 종이접기 뚝딱!
저자/출판사 : 루시 보먼, 어스본코리아
쪽수 : 200쪽
출판일 : 2016-04-07
ISBN : 9791186872055
정가 : 1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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