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미스터리 백과. 6: 몬스터 대백과 또는 지속 성장의 엔진 신제품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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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4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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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비주얼 미스터리 백과. 6: 몬스터 대백과

도서명 : 비주얼 미스터리 백과. 6: 몬스터 대백과
저자/출판사 : 미야모토 사치에, 코믹컴
쪽수 : 184쪽
출판일 : 2016-05-16
ISBN : 9788994110462
정가 : 11000
권두 특집 몬스터는 실재한다? …1
세계의 몬스터 주요 서식 분포 지도…14
이 책의 사용법…16
제1장 있을까? 없을까? [미확인 몬스터]…18
빅풋 / 네시 / 모케레 음벰베 / 선더 버드 / 콩가마토 / 프로그 맨 / 리저드 맨 / 몽골리안 데스 웜 / 추파카브라 / 고트 맨 / 쓰치노코 / 히바곤 / 허니 스웜프 몬스터 / 플라잉 휴머노이드 / 슬렌더 맨 / 아울 맨 / 에일리언 빅 캣 (팬텀캣) / 저지 데빌 / 그레이 / 플랫우즈 몬스터 / 도버 데몬 / 스카이 피시 / 닌겐
과연! 그렇구나! 몬스터 칼럼
설산에 요괴가 나타났다!…22
공룡은 살아 있다?…28
쓰치노코를 포획하면 1억 엔!…44
에도 시대에 UFO가 왔다?…56
제2장 환상 세계에 서는 [전설의 몬스터]…62
드래곤 / 바실리스크 / 우로보로스 / 샐러맨더 / 요르문간드 / 세이렌 / 반어인 / 레비아탄 / 고르곤 / 미노타우로스 / 유니콘 / 하르피이아 / 가고일 / 스핑크스 / 헤카톤케이르 / 제홍 / 기린 / 좀비 / 구울 / 슬라임 / 트롤 / 흡혈귀
과연! 그렇구나! 몬스터 칼럼
용과 드래곤은 다른 존재일까?…66
‘현자의 돌’과 우로보로스…72
괴물을 쓰러뜨린 영웅들 ①…82
거대한 스핑크스상의 수수께끼…90
행운을 부르는 몬스터…96
흡혈귀 드라큘라의 정체…104
제3장 요괴 보고 가세요!…106
오니 / 카마이타치 / 백목귀 / 야마타노 오로치 / 가샤도쿠로 / 눗페후호후 / 텐구 / 우부메 / 우미보즈 / 요괴 짚신 / 깽깽 우산 / 운외경 / 집울림 / 쿠단 / 외발 다타라 / 케우케겐
과연! 그렇구나! 몬스터 칼럼
일본 각지에 남아 있는 오니 전설…110
텐구는 요괴일까 아니면 신일까?…120
괴물을 쓰러뜨린 영웅들 ②…124
재앙을 막아 주는 요괴…134
제4장 정말로 존재했다! [거대한 몬스터]…138
대왕오징어 / 둔클레오스테우스 / 메갈로돈 / 틸로사우루스 / 바실로사우루스 / 아노말로카리스 / 바다 전갈 / 쿨라수쿠스 / 아르트로플레우라 / 티타노보아 / 데스모스틸루스 / 디메트로돈 / 디아트리마 / 기간토피테쿠스 / 메가테리움 / 인드리코테리움 / 스밀로돈 / 앤드류사쿠스 / 엘라스모테리움 / 마크라우케니아
과연! 그렇구나! 몬스터 칼럼
크라켄의 전설…142
거대 지네 퇴치 전설…156
마지막으로
당신은 몬스터와 싸울 수 있을까?…172
몬스터 퇴치를 도운 무기 & 방어구…173
몬스터 목격 보고서…175
색인…177
참고 문헌, 사진…180
지속 성장의 엔진 신제품마케팅

도서명 : 지속 성장의 엔진 신제품마케팅
저자/출판사 : 신기철 , 김재영, 글로벌
쪽수 : 293쪽
출판일 : 2015-07-10
ISBN : 9788955027037
정가 : 18000
1부 시장이 알아주는 혁신만이 살아남는다
제1장 470년전 과거와 현재, 혁신으로 통하다. 13
1. 파워레인저와 허니버터칩의 품귀현상 13
2. ‘보기 좋은 떡’ 마케팅 15
제2장 좋은 혁신, 나쁜 혁신, 이상한 혁신 18
1. 시장이 알아주는 좋은 혁신 19
2. 시장이 알아주지 않는 나쁜 혁신 21
3. 생명력이 있는 이상한 혁신 23
제3장 소비자 지향의 지속적인 혁신이 살길이다. 26
2부 마케팅, 한눈에 이해하기
제1장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1
1. 마케팅의 개념은 시각에 따라 다르다. 31
2. 마케팅은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이다. 36
3. 마케팅 개념은 시대에 따라 변해왔다. 38
제2장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마케팅의 시작이다. 42
1. 소비자의 표현되지 않은 니즈를 파악하라. 42
2. 소비자의 변화에서 신제품을 찾아내라. 51
3. 마케팅에도 근시안이 있다. 53
제3장 알기쉬운 마케팅 전략과 관리프로세스 57
1. 마케팅 전략은 방향을 정하는 큰 그림이다. 57
2. 마케팅 관리 프로세스는 세부적인 결정사항이다. 59
3. 산업재 마케팅과 소비재 마케팅은 다르다. 68
3부 지속성장의 엔진, 신제품 개발
제1장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 79
1. 신제품의 개념 79
2. 왜 신제품을 개발해야 하는가? 81
3. 신제품의 성공변수와 실패원인 83
제2장 신제품을 잘 만드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87
1. 신제품 성공기업의 공통적인 특징 87
2.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한 7가지 핵심요인 90
제3장 신제품 개발 전략의 전개 100
1. 신제품 개발을 위한 전략적 사고가 필요하다. 100
2. 리더와 추격자의 포지셔닝 전략은 다르다. 108
3. 신제품 개발전략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116
4. 기업전략과 신제품 개발전략은 연계되어야 한다. 127
5. 신제품 개발 조직의 효율적 운영방안 131
제4장 신제품 개발과정은 탄력적으로 적용하라 135
1.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의 전개과정 135
2.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과정은 다르다. 141
3. 제품의 종류에 따라 신제품 개발과정은 다르다. 144
제5장 혁신제품과 추격형 기술제품의 신제품 개발과정 비교 155
1. 혁신적 신제품과 기술추격형 신제품 개발의 차이점 155
2. 기술혁신 프로세스와 연구개발(R&D) 프로세스 간 비교 161
4부 신제품 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구축
제1장 신제품 마케팅의 전개 167
1. 신제품 마케팅 계획의 수립 167
2. 상황분석 169
3. 기회와 문제점 파악 171
4. 신제품 마케팅 관리 176
제2장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의 구축 197
1. 브랜드 개념 197
2. 브랜드 요소 198
3. 브랜드 지식: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의 구축 216
5부 신제품 개발과정에서 고객통찰 방법
제1장 소비자는 겉과 속이 다르다. 237
1.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은 다르다. 238
2. 조사설계 및 해석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 240
제2장 신제품 개발과정에 따른 시장조사 방법 242
1. 시장조사 방법 242
2. 아이디어 개발 및 결정 단계 조사 244
3. 콘셉트 개발과 테스트 단계 조사 245
4. 시제품의 생산 및 테스트 단계 조사 248
5. 마케팅 전략수립 단계 시장반응 조사 251
6. 테스트 마케팅(Test Marketing)과 제품출시 258
6부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전략과 사례
제1장 세탁세제의 신제품 개발사례와 최근동향 261
1. 의류용 세탁세제의 신제품 개발사례 261
2. 의류용 세탁세제의 신제품 개발동향 268
제2장 청년창업가를 위한 신제품 개발전략, 그리고 성공사례 272
1. 투자자는 사업아이템이 아닌 사업가를 찾는다. 272
2.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라. 279
3. 혁신기술과 제품은 특허로 보호하라. 283
4. 사람중심의 인문학은 기술개발의 원천이다. 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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