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테이트의 세븐 랭귀지 또는 IW(Interior World). 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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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브루스 테이트의 세븐 랭귀지

도서명 : 브루스 테이트의 세븐 랭귀지
저자/출판사 : 브루스 테이트, 한빛미디어
쪽수 : 404쪽
출판일 : 2015-05-01
ISBN : 9788968481857
정가 : 25000
CHAPTER 1 서문
__1.1 혼돈 속의 질서
__1.2 언어들
__1.3 이 책을 사라
____1.3.1 배움을 위한 배움
____1.3.2 어려운 시대에 대한 도움
__1.4 이 책을 사지 말라
____1.4.1 문법 이상의 내용
____1.4.2 언어 설치 가이드가 아니다
____1.4.3 프로그래밍 레퍼런스 책이 아니다
____1.4.4 혹독하게 몰아붙일 것이다
__1.5 마지막으로 한마디
CHAPTER 2 루비
__2.1 루비에 대하여
____2.1.1 마츠와의 인터뷰
__2.2 1일: 유모 찾기
____2.2.1 훑어보기
____2.2.2 콘솔에서 루비 사용하기
____2.2.3 프로그래밍 모델
____2.2.4 결정
__2.3 2일: 하늘에서 땅으로
____2.3.1 함수 정의하기
____2.3.2 배열
____2.3.3 해시
____2.3.4 코드 블록과 산출
____2.3.5 파일에서 루비 실행하기
____2.3.6 클래스 정의하기
____2.3.7 믹스인 작성하기
____2.3.8 모듈, enumerable, 집합
____2.3.9 2일 차에 배운 것
____2.3.10 2일 차 자율 학습
__2.4 3일: 심각한 변화
____2.4.1 오픈 클래스
____2.4.2 method_missing
____2.4.3 모듈
____2.4.4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2.4.5 3일 차 자율 학습
__2.5 루비를 마무리하며
____2.5.1 핵심 강점
____2.5.2 약점
____2.5.3 마치며
CHAPTER 3 Io
__3.1 Io에 대하여
__3.2 1일: 학교 빼먹고 놀러 가기
____3.2.1 안면 트기
____3.2.2 객체, 프로토타입, 상속
____3.2.3 메서드
____3.2.4 리스트와 맵
____3.2.5 ture, false, nil, 싱글턴
____3.2.6 스티브 디코트와의 인터뷰
____3.2.7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3.2.8 1일 차 자율 학습
__3.3 2일: 소시지 왕
____3.3.1 조건과 루프
____3.3.2 연산자
____3.3.3 메시지
____3.3.4 리플렉션
____3.3.5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3.3.6 2일 차 자율 학습
__3.4 3일: 퍼레이드와 다른 낯선 장소들
____3.4.1 도메인 언어
____3.4.2 Io의 method_missing
____3.4.3 동시성
____3.4.4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3.4.5 3일 차 자율 학습
__3.5 Io를 마무리하며
____3.5.1 강점
____3.5.2 약점
____3.5.3 마치며
CHAPTER 4 프롤로그
__4.1 프롤로그에 대하여
__4.2 1일: 훌륭한 운전사
____4.2.1 기본적인 사실
____4.2.2 기본적인 추론과 변수
____4.2.3 빈칸 채우기
____4.2.4 지도 색칠하기
____4.2.5 통합, 파트 1
____4.2.6 실전 프롤로그
____4.2.7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4.2.8 1일 차 자율 학습
__4.3 2일: 시작까지 15분 남았어
____4.3.1 재귀
____4.3.2 리스트와 튜플
____4.3.3 리스트와 수학
____4.3.4 규칙을 양방향으로 사용하기
____4.3.5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4.3.6 2일 차 자율 학습
__4.4 3일: 라스베이거스 날려보내기
____4.4.1 스도쿠 풀기
____4.4.2 8 퀸
____4.4.3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4.4.4 3일 차 자율 학습
__4.5 프롤로그를 마무리하며
____4.5.1 강점
____4.5.2 약점
____4.5.3 마치며
CHAPTER 5 스칼라
__5.1 스칼라에 대하여
____5.1.1 자바와의 관련성
____5.1.2 맹신은 없다
____5.1.3 스칼라의 창시자 마틴 오더스키와의 인터뷰
____5.1.4 함수 프로그래밍과 동시성
__5.2 1일: 언덕 위의 성
____5.2.1 스칼라의 자료형
____5.2.2 표현과 조건
____5.2.3 루프
____5.2.4 범위와 튜플
____5.2.5 스칼라에서의 클래스
____5.2.6 보조 생성자
____5.2.7 클래스를 확장하기
____5.2.8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5.2.9 1일 차 자율 학습
__5.3 2일: 정원 손질하기와 그 밖의 트릭
____5.3.1 var 대 val
____5.3.2 컬렉션
____5.3.3 컬렉션과 함수
____5.3.4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5.3.5 2일 차 자율 학습
__5.4 3일: 털 다듬기
____5.4.1 XML
____5.4.2 패턴 매칭
____5.4.3 동시성
____5.4.4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5.4.5 3일 차 자율 학습
__5.5 스칼라를 마무리하며
____5.5.1 핵심 강점
____5.5.2 약점
____5.5.3 마치며
CHAPTER 6 얼랭
__6.1 얼랭에 대하여
____6.1.1 동시성을 위해 만들어지다
____6.1.2 조 암스트롱 박사와의 인터뷰
__6.2 1일: 사람 모습을 하기
____6.2.1 시작하기
____6.2.2 주석, 변수, 표현
____6.2.3 원자, 리스트, 튜플
____6.2.4 패턴 매칭
____6.2.5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6.2.6 1일 차 자율 학습
__6.3 2일: 형태 바꾸기
____6.3.1 제어 구조물
____6.3.2 익명 함수
____6.3.3 리스트와 고계함수
____6.3.4 리스트와 관련된 고급 개념
____6.3.5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6.3.6 2일 차 자율 학습
__6.4 3일: 빨간 약
____6.4.1 기본적인 동시성 원시 값
____6.4.2 동기적 메시지
____6.4.3 안정성을 위해서 프로세스 연결하기
____6.4.4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6.4.5 3일 차 자율 학습
__6.5 얼랭을 마무리하며
____6.5.1 핵심 강점
____6.5.2 약점
____6.5.3 마치며
CHAPTER 7 클로저
__7.1 클로저에 대하여
____7.1.1 모든 것은 리스프로부터
____7.1.2 JVM 위에서
____7.1.3 동시성 세계에 맞춰 업데이트되다
__7.2 1일: 루크 훈련시키기
____7.2.1 기본적인 함수 호출하기
____7.2.2 문자열과 문자
____7.2.3 불리언과 표현
____7.2.4 리스트, 맵, 집합, 벡터
____7.2.5 함수 정의하기
____7.2.6 바인딩
____7.2.7 익명 함수
____7.2.8 클로저의 창시자 리치 히키와의 인터뷰
____7.2.9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7.2.10 1일 차 자율 학습
__7.3 2일: 요다와 포스
____7.3.1 loop와 recur를 사용하는 재귀
____7.3.2 시퀀스
____7.3.3 게으른 평가
____7.3.4 defrecord와 protocol
____7.3.5 매크로
____7.3.6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7.3.7 2일 차 자율 학습
__7.4 3일: 악마의 눈
____7.4.1 참조와 트랜잭션 메모리
____7.4.2 원자 사용하기
____7.4.3 에이전트 이용하기
____7.4.4 퓨처
____7.4.5 우리가 다루지 않은 것
____7.4.6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7.4.7 3일 차 자율 학습
__7.5 클로저를 마무리하며
____7.5.1 리스프의 역설
____7.5.2 핵심 강점
____7.5.3 약점
____7.5.4 마치며
CHAPTER 8 하스켈
__8.1 하스켈에 대하여
__8.2 1일: 논리
____8.2.1 표현과 원시 자료형
____8.2.2 함수
____8.2.3 튜플과 리스트
____8.2.4 리스트 만들기
____8.2.5 필립 와들러와의 인터뷰
____8.2.6 1일 차에 배운 내용
____8.2.7 1일 차 자율 학습
__8.3 2일: 스팍의 위대한 힘
____8.3.1 고계함수
____8.3.2 부분함수와 커링
____8.3.3 게으른 평가
____8.3.4 사이먼 페이턴-존스와의 인터뷰
____8.3.5 2일 차에 배운 내용
____8.3.6 2일 차 자율 학습
__8.4 3일 차: 정신 융합
____8.4.1 클래스와 자료형
____8.4.2 모나드
____8.4.3 3일 차에 배운 내용
____8.4.4 3일 차 자율 학습
__8.5 하스켈을 마무리하며
____8.5.1 핵심 강점
____8.5.2 약점
____8.5.3 마치며
CHAPTER 9 마무리
__9.1 프로그래밍 모델
____9.1.1 객체지향 (루비, 스칼라)
____9.1.2 프로토타입 프로그래밍 (Io)
____9.1.3 제약-논리 프로그래밍 (프롤로그)
____9.1.4 함수 프로그래밍 (스칼라, 얼랭, 클로저, 하스켈)
____9.1.5 패러다임 바꾸기
__9.2 동시성
____9.2.1 변경 가능한 상태 통제하기
____9.2.2 Io, 얼랭, 스칼라의 액터
____9.2.3 퓨처
____9.2.4 트랜잭션 메모리
__9.3 프로그래밍 구조물
____9.3.1 리스트 컴프리헨션
____9.3.2 모나드
____9.3.3 매칭
____9.3.4 통합
__9.4 자신의 목소리 찾기
IW(Interior World). 146

도서명 : IW(Interior World). 146
저자/출판사 : ARCHIWORLD 편집부, ARCHIWORLD
쪽수 : 199쪽
출판일 : 2016-05-01
ISBN : 9788957705827
정가 : 35000
NEW PROJECT / 신작
004 Crative Line 삼성전자 무선디자인팀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
012 Cyrus Tang Foundation 사이러스 탕 재단
020 CHUU flagship store 츄 플래그쉽 스토어
028 JAHU COFFEE 자후 커피
032 P-HOUSE P-하우스
038 THE KING 더 킹
Celebrity of iw / RIGI Design
046 Kidsmoment 키즈모먼트
052 One Idea Outlet 원 아이디어 아울렛
058 Xi Ding-Dumpling Restaurant 시 딩 만두 레스토랑
064 hotwind 핫윈드
070 LK+RIGI Design Office LK+리기디자인 사무실
EDUCATION / 교육
078 CHICAGO PUBLIC LIBRARY 시카고 공공도서관
084 CAMPUS OREBRO NOVA HOUSE 외레브로 캠퍼스 노바하우스
090 Hoseo University Academy Information Center 호서대학교 학술정보관
100 Erasmus University Rotterdam 에라스무스 대학교 로테르담
108 UI LABS′ DMDII UI랩 디지털 제조&디자인 혁신 연구소
114 E-BIB E-빕
124 SEOUL NATIONAL UNIV. Library KWANJEONG 서울대학교 관정도서관
134 Ipek University Library 이펙 대학교 도서관
142 Gwangju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Library 광주과학기술원 도서관
150 The Old Library 더 올드 라이브러리
158 Academia Altimira 아카데미아 알티미라
162 IFI_ACTING ACADEMY 이프아이_방송연기학원
THE OBJET 디 오브제
168 FABrics 패브릭스
170 Patterned Pallet Chair 패턴드 팔레트 체어
172 Matter of Motion 매터 오브 모션
174 Naiva chair 나이브 의자
176 SWING SUSPENSION LAMP 스윙 서스펜션 전등
177 THE SCRAP STOOL 더 스크랩 스툴
COMPETITION 공모전
178 2016 Hanok Design Competition 2016 한옥설계공모전
DESIGN VIEW 디자인 뷰
184 MAISON&OBJET ASIA 2016 2016 메종&오브제 아시아
188 Architectual Ceramics_Earth 건축도자_EAR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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