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배우는 C# 또는 에드거 앨런 포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처음 배우는 C# 또는 에드거 앨런 포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땅끝
2025-04-24 13:26 7 0

본문




처음 배우는 C#
9788960776944.jpg


도서명 : 처음 배우는 C#
저자/출판사 : 제이든 카이, 에이콘출판
쪽수 : 352쪽
출판일 : 2015-03-31
ISBN : 9788960776944
정가 : 25000

1장 처음 맛보는 C#
__첫 번째 C# 프로그램
__C# 코드 규칙
__요약

2장 언어 기본
__ASCII와 유니코드
__내장 형식과 공용 형식 시스템
__변수
__상수
__리터럴
__기본 형식 변환
__연산자
__주석
__요약

3장 구문
__C# 구문 개요
__if문
__while문
__do-while문
__for문
__break문
__continue문
__switch문
__요약

4장 개체와 클래스
__C#에서 개체란?
__C# 클래스
__개체 생성
__null 키워드
__메모리상의 개체
__C# 네임스페이스
__캡슐화와 클래스 액세스 제어
__this 키워드
__다른 클래스 사용
__정적 멤버
__변수 범위
__메소드 오버로딩
__요약

5장 핵심 클래스
__System.Object
__System.String
__System.Text.StringBuilder
__배열
__System.Console
__요약

6장 상속
__상속 개요
__접근성
__구성 요소 재정의
__기본 클래스의 생성자 호출
__기본 클래스의 숨겨진 멤버 호출
__형변환
__봉인 클래스
__is 키워드
__요약

7장 구조체
__구조체 개요
__.NET 구조체
__구조체 작성
__널 허용 형식
__요약

8장 에러 처리
__예외 잡기
__catch 없는 try와 using문
__System.Exception 클래스
__메소드에서 예외 발생시키기
__예외 처리의 마지막 정리
__요약

9장 숫자와 날짜
__숫자 구문 분석
__숫자 서식
__System.Math 클래스
__날짜와 시간 사용
__요약

10장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
__인터페이스의 개념
__인터페이스의 기술적 관점
__System.IComparable 구현
__추상 클래스
__요약

11장 열거형
__열거형 개요
__클래스의 열거형
__열거형과 switch문
__요약

12장 제네릭
__왜 제네릭인가?
__제네릭 형식 소개
__제약 조건 적용
__제네릭 형식 작성
__요약

13장 컬렉션
__개요
__List 클래스
__중요한 메소드 몇 가지
__HashSet 클래스
__Queue 클래스
__Dictionary 클래스
__Dictionary 예제
__요약

14장 입력/출력
__파일과 디렉터리 처리
__디렉터리 생성과 삭제
__입력/출력 스트림
__텍스트(문자) 읽기
__텍스트(문자) 쓰기
__이진 데이터 읽고 쓰기
__요약

15장 WPF
__개요
__애플리케이션과 윈도우
__WPF 컨트롤
__패널과 레이아웃
__이벤트 처리
__XAML
__요약

16장 다형성
__다형성 정의
__다형성의 동작
__드로잉 애플리케이션의 다형성
__요약

17장 ADO.NET
__ADO.NET 소개
__데이터 액세스의 5단계
__SQL 서버 연결 예제
__요약

부록 A Visual Studio Express 2013 for Windows Desktop
부록 B Visual C# 2010 Express
부록 C SQL Server 2014 Express




에드거 앨런 포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9791185786469.jpg


도서명 : 에드거 앨런 포 일곱 개의 기이한 이야기
저자/출판사 : 에드거 앨런 포, 아르볼
쪽수 : 384쪽
출판일 : 2015-08-20
ISBN : 9791185786469
정가 : 12000

6 서문
9 고자질하는 심장
25 타원형 초상화
37 애너벨 리
51 붉은 죽음의 가면극
69 깡충 개구리
105 갈까마귀
125 검은 고양이
155 일러스트레이터의 창작 노트
175 에드거 앨런 포 연대기/작품 해설
182 주, 궁금한 단어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