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살아남기 또는 천만 고객을 만드는 인공지능 마케팅
땅끝
2025-04-24 13:26
15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14회 연결
본문
직장에서 살아남기

도서명 : 직장에서 살아남기
저자/출판사 : 장서원, 라온북
쪽수 : 240쪽
출판일 : 2015-12-09
ISBN : 9791155322062
정가 : 13800
머리말: 불투명한 미래, 고민하지 말고 정년 사수하라!
Chapter 1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지 못했다면, 회사에서 승부를 봐라
1 5년간 일했다면, 당신은 이미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것이다
2 직장은 전쟁터, 밖은 지옥? 창업 실패 80퍼센트 시대, 분명 밖은 지옥이다
3 인생의 온갖 이벤트는 50세 이후에 몰려 있다
4 월급은 통장에 찍혀 나오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
5 30년을 ‘버텼다’면 그 자체가 존경받기에 충분한 능력이다
6 마지막 불꽃은 회사에서 더 크게 타오른다
Chapter 2 정년, 마음만 먹는다고 되는 게 아니다
1 60세 샐러리맨,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2 검증된 인재에서 검증된 골칫덩이로
3 처음 ‘직장시계’를 확인하는 순간
4 모든 임원이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진 않았다
5 ‘뭐’ 눈에는 ‘뭐’만 보이는 법!
6 ‘프로의 은퇴’를 꿈꿔야만 정년도 가능하다
7 최소 30번의 평가
Chapter 3 정년까지 가기 위한 기본 중의 기본
1 왜 자기 얼굴에 침을 뱉는 걸까?
2 나 없어도 회사는 잘 돌아간다
3 부정적 피드백에 일희일비할 필요 없다
4 회사의 곳간이 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5 지금 그 회사를 나온다고 사람 때문에 힘든 일이 없을까?
6 무엇이든 회사 입장에서 판단하라
7 보험료 납입의 법칙을 잊지 마라
8 명퇴 대상자는 정해져 있어도 정년 대상자는 정해지지 않았다
Chapter 4 정년 사수, 그 불변의 법칙
1 퍼스널 브랜딩, 나를 팔 수 있어야 한다
2 전문가에도 급이 있다
3 먼저 고생하면 나중이 편한 법! ‘똥개 훈련’도 훈련이다
4 죽을 고생해서 골 넣고 허무하게 점수 뺏기는 짓은 그만둬라
5 돈 되는 자기계발은 따로 있다
6 퇴직의 두려움? 당당한 퇴직으로 이겨내라
Chapter5 1퍼센트 차이로 비롯한 나비효과! 정년 사수를 넘어
1 외국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어야 한다
2 ‘정량적’ 인맥관리가 비즈니스의 키(key)가 된다
3 충성심도 머리로!
4 ‘잘나가는 능력’에도 트렌드가 있다
5 ‘빅 데이터 전문가’ 자리를 선점하라
6 회사의 방향을 알리고 전파하는 사람이 돼야 한다
Chapter6 대한민국 대기업 대리의 ‘정년 사수 로드맵’
1 입사부터 정년까지, 회사 생활 플랜을 다시 그리다
2 회사 안에서 나만의 브랜딩 요소를 찾다
3 회사에서 인정한 바보가 되다
4 어문계열 전공자, ‘데이터 분석’을 찾아 떠나다
맺음말: 노력한 결과이기에 후회는 없다
천만 고객을 만드는 인공지능 마케팅

도서명 : 천만 고객을 만드는 인공지능 마케팅
저자/출판사 : 이상엽, 팝샷
쪽수 : 232쪽
출판일 : 2016-04-25
ISBN : 9791195393749
정가 : 16500
이 책을 읽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 경영의 이해
- 기본 1. 경영을 한다면 꼭 이해하고 실천해야 할 3가지
- 기본 2. 기업을 이끄는 리더의 마음가짐 4가지
- 기본 3. 끊임없이 배움을 추구하고 반드시 겸손해야 할 경영자
1단계 : 홈페이지 구축(반응형 홈피/쇼핑몰/어플)
2단계 : SNS 관리(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다음 카페, 유튜브 등)
- SNS 사례. 온우(1++ 온라인 한우)
3단계 : 문자, 카톡, 어플 푸쉬 알람(다수의 고객을 동시에 관리하는 도구 사용 단계)
- 방법 1. 자동 문자 발송
- 방법 2. 대량 문자 발송
- 방법 3. 카톡 + 문자 하이브리드 발송
4단계 : 모바일 고객정보 클린징(매년 20%씩 변하는 고객정보변경 업데이트하는 단계)
5단계 : M-DM은 무엇인가?(기존 고객으로 신규고객 창출하는 단계)
- M-DM 사례 및 제작 방법
6단계 : M-Survey는 무엇인가?(고객의 니즈Needs를 깊이 파악하는 단계)
- M-Survey 사례 및 제작 방법
7단계 : MCS(Mobile Customer Scan)는 인공지능인가?
- MCS 사례 및 제작 방법
*상식 1 컨텐츠 제작(이미지, 동영상 촬영·편집)
*상식 2
- 기획력과 실행력
- 기획력과 실행력 고전 사례
- 실행력으로 기회를 만들어야한다
- 다가오는 서비스 특허 시대, 기획력으로 승부한다
*상식 3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이 책을 마치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