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또는 시작하는 연인들은 투케로 간다
땅끝
2025-04-24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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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도서명 :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저자/출판사 : 경호빈, 프레너미
쪽수 : 232쪽
출판일 : 2016-06-01
ISBN : 9791195612260
정가 : 14000
들어가면서 | 5
1. 왜 동영상인가? 그것도 왜 디지털 동영상인가?
동영상 콘텐츠의 임팩트 | 17
시대와 인프라의 변화 | 21
디지털 동영상 광고가 TV 광고보다 효과가 높다? | 27
디지털 동영상은 TV를 대체하면서도 보완한다 | 32
동영상 시청자 자체가 변해간다 | 40
디지털 동영상을 소비하는 세대의 특성 | 43
디지털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의 변화 | 46
2. 디지털 동영상 콘텐츠의 트렌드 변화
소비할 정보는 넘치고,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줄어들고 | 51
기기의 변화가 콘텐츠의 형태를 변화시킨다 | 54
소셜미디어라는 동영상 소비 플랫폼의 진화 | 58
3. 동영상 채널의 선택
채널 방식과 타임라인 방식 | 69
채널 방식의 장점 | 71
타임라인 방식의 장점 | 74
3H 채널관리 전략 | 79
4. 동영상 광고의 A to Z
동영상 콘텐츠와 동영상 광고 | 95
동영상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 이유 | 100
동영상 광고집행을 위한 준비 | 106
동영상 광고의 길이 문제 | 110
‘5초의 메시지’ 집중 전략 | 119
5초 안에 메시지를 모두 쏟아붓기 | 121
궁금증을 유발해 광고를 보게 만들기 | 124
광고를 넘기지 않도록 직접 요구하기 | 126
5.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의 형태별 효율성 분석
동영상 채널 형태 | 131
한국에서의 동영상 채널 이용률 | 136
동영상 채널에서의 광고 | 144
타임라인 형태 | 156
타임라인형 미디어의 종류 | 156
소셜미디어 동영상 광고 | 168
큐레이션미디어 동영상 광고 | 173
애드 네트워크 형태 | 180
다윈 동영상 광고 | 183
프리즘 동영상 광고 | 186
리치미디어 형태 | 191
크로스미디어 형태 | 197
6.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의 활용 실전 | 205
7.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
동영상 채널 운영의 목적 | 220
동영상 광고 플랫폼과 소재의 어울림 | 221
일관성과 꾸준함 | 222
끝내며 | 225
시작하는 연인들은 투케로 간다

도서명 : 시작하는 연인들은 투케로 간다
저자/출판사 : 그레구아르 들라쿠르, 문학테라피
쪽수 : 220쪽
출판일 : 2015-07-17
ISBN : 9788965133575
정가 : 13000
1. 사랑을 모를 때 만난 사람
2. 지독하게 남자 운이 없는 여자
3. 낯선 남자와의 하룻밤을 꿈꾸는 여자
4. 우리가 아직 해 본 적 없는 사랑
5. 오이풀
6. 로사 첸티폴리아
7. 히아신스
8. 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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