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 또는 미움 일기장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 또는 미움 일기장

로즈
2025-04-28 10:48 10 0

본문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
9791185982038.jpg


도서명 :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
저자/출판사 : 양승식, 스타리치북스
쪽수 : 344쪽
출판일 : 2014-12-20
ISBN : 9791185982038
정가 : 20000

프롤로그

Part 1. 성공 확률을 높이는 영업 노하우
1) 끈기를 갖고 영업에 임해야 한다
2)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야 한다
3) 신뢰성을 높여야 한다
4) 열성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5) 줄 때는 상대가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6) 관혼상제는 하늘이 준 영업 기회다
7) 시간 관리는 영업의 키포인트다
8) 상품의 전문성이 성패를 좌우한다

Part 2. 유통 시장의 유형
1) 국내 유통 시장 흐름과 전통 시장의 개념
2) 백화점
3) 양판점
4) 할인점
5) 중소형 마트
6) 편의점
7) 홈쇼핑
8) 인터넷 쇼핑몰
9) 오픈 마켓
10) 폐쇄몰
11) 소셜 커머스
12) 통신판매
13) 카탈로그 쇼핑
14) 모바일 쇼핑

Part 3.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유통 용어
1) 유통/ 마케팅 용어
2) 매장 용어

Part 4. 대형 유통사와의 거래 형태
1) 직매입(직사입) 거래
2) 수수료매입(판매분매입/ 특정매입) 거래
3) 행사 특정매입 거래
4) 매장임대차 거래
5) 물류대행사를 통한 거래
6) PB상품 거래
7) 아이템 또는 품목별 독점판매 수수료 거래

Part 5. 영업을 위한 기본적인 마케팅(MKT) 기업
1) MD 관리법
2) 벤더로서의 역할
3) 상품 소개 및 상담법
4) 상품 재고 관리법
5) 매장 상담사와의 커뮤니케이션
6) 매장 직원 관리법

Part 6. 입찰 및 조달 업무
1) 나라장터 및 대기업 입찰 요령

Part 7. 유통사 제안서 작성법
1) 양판점 상품 제안서
① H마트
② J랜드
③ A프라자
④ B베스트샵
2) 대형 마트(할인점) 상품 제안서
① A마트
② B마트
3) 편의점 상품 제안서
① A편의점
② B편의점
③ C편의점

Part 8. 예비 창업자를 위한 상권 분석법
1) 창업의 첫발, 아이템 ? 입지 선정
2) 지하철 상권 분석
3) 개업 전 홍보마케팅 전략


에필로그




미움 일기장
9788962474046.jpg


도서명 : 미움 일기장
저자/출판사 : 장희정, 위즈덤하우스
쪽수 : 44쪽
출판일 : 2013-12-24
ISBN : 9788962474046
정가 : 15000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