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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 Direct3D 11 렌더링 계산 또는 국제분쟁

로즈
2025-04-28 10:48 1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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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 Direct3D 11 렌더링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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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실용 Direct3D 11 렌더링 계산
저자/출판사 : Jason Zink , Matt Pettineo , , 와우북스
쪽수 : 770쪽
출판일 : 2013-03-18
ISBN : 9788994405131
정가 : 43000

Chapter 1 Direct 3D 11 둘러보기
Chapter 2 Direct 3D 11 의 자원들
Chapter 3 렌더링 파이프라인
Chapter 4 테셀레이션 파이프 라인
Chapter 5 계산 파이프라인
Chapter 6 HLSL- 고수준 셰이딩 언어
Chapter 7 다중 스레드 렌더링
Chapter 8 메시 렌더링
Chapter 9 동적 테셀레이션
Chapter 10 이지미관리
Chapter 11 지연 렌더링
Chapter 12 시뮬레이션
Chapter 13 다중 스레드 포물면 매핑

부록 A 소스코드
부록 B Direct 3D11 질의 인터페이스
부록 C 테셀레이션 요약

참고문헌
색인




국제분쟁
9788961570671.jpg


도서명 : 국제분쟁
저자/출판사 : 헬렌 웨어, 이후
쪽수 : 251쪽
출판일 : 2013-03-15
ISBN : 9788961570671
정가 : 12000

■ 추천하는 글
분쟁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_에스타니슬라우 다 실바

■ 여는 글
풀뿌리 평화운동을 위하여

1장 전쟁과 평화
건설적 차이 ㆍ 오늘날의 분쟁 ㆍ 폭력 ㆍ 민간인의 피해가 가장 크다 ㆍ 분쟁의 현장에서 ㆍ 이해로 가는 길 ㆍ 지구적 분쟁 ㆍ 평화 구축 ㆍ 폭력적인 문화 바꾸기 ㆍ 평화를 위해 여성이 싸우다

2장 분리에서 전쟁까지
다툼의 해결 ㆍ 하나의 힘 ㆍ 당신이 그렇게 말했다 ㆍ 사람들은 적이 필요하다 ㆍ 우리를 방어하기 ㆍ 성공적인 결과 ㆍ 남자와 폭력 ㆍ 평화를 위한 징병 ㆍ 심리학자들의 모델 ㆍ “평화에는 비용이 따른다” ㆍ 평화로 떠나는 여행 ㆍ 국민국가 내부의 혼란 ㆍ 인권 보호 ㆍ 평화에는 시간이 걸린다

3장 문화 충돌
이슬람에 저항? ㆍ “그들이 좋은 직업을 다 가져간다” ㆍ더 이상의 계급 전쟁은 없다 ㆍ 타피는 웨일즈 사람 ㆍ 희생양 찾기 ㆍ 갈등을 처리하는 방식 ㆍ 밖에 총을 두고 오십시오 ㆍ 오렌지를 자르다 ㆍ 서로 다른 언어로 말하기 ㆍ 메시지 해독하기

4장 외교적으로 일하기
회담으로 생명을 구한다 ㆍ 말 한마디가 중요하다 ㆍ 위협 행위 ㆍ 깃발과 붉은 얼굴들 ㆍ 이 게임에 규칙은 없다 ㆍ 국가 지위의 가치 ㆍ 나쁜 이웃들 ㆍ 초기에 해결하다 ㆍ 발칸의 실패 ㆍ 외교의 길 ㆍ ‘재해 외교’ ㆍ수단과 목적

5장 유엔, 다르푸르, 그리고 베이징의 석유 거래
전쟁의 재앙 ㆍ 평화 작전 ㆍ 유엔의 억제 ㆍ 누가 파란색 헬멧을 쓰는가? ㆍ 얼마나 크다고들 말하는가? ㆍ 평화의 대가 ㆍ 새로운 세계 질서 ㆍ 싸움에는 항상 이유가 있다 ㆍ 파란색 헬멧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ㆍ 유엔의 계산법 ㆍ 개입 ㆍ 왜 유엔은 대학살을 미리 막지 않는가? ㆍ 부갱빌 ㆍ 얼마나 더 이 난장판에 있어야 하는가? ㆍ 시민사회의 역할 ㆍ 유엔 없는 세계?

6장 전쟁의 비용
너무나 많은 죽음 ㆍ 계산하기 ㆍ 잊지 않기 위하여 ㆍ 혼돈에서 일어나다 ㆍ 어린이 병사 ㆍ 불구 ㆍ 전쟁은 경제를 파괴시킨다 ㆍ ‘평화 배당’ ㆍ 총 아닌 빵 ㆍ 군대가 없는 나라들 ㆍ 미래 희망

7장 평화 속에서 사는 것을 상상해 보라
안보가 유행이다 ㆍ 평등과 공평 ㆍ 폭력 없는 미래 ㆍ 필리핀의 해결책 ㆍ 밀로셰비치를 전복시키다 ㆍ 비폭력이 이긴다 ㆍ 프랑스에서 생긴 일 ㆍ 폭력을 떠나 보낼 198가지의 길 ㆍ 평화가 싹틀 공간 ㆍ ‘우리 머리 위에 있는 것은 오로지 하늘뿐’ ㆍ 결론

■ 옮긴이의 글
평화를 위한 정치가 필요하다_이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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