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명가: 현대편 또는 중국시장과 소비자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한국의 명가: 현대편 또는 중국시장과 소비자

로즈
2025-04-28 10:48 9 0

본문




한국의 명가: 현대편
9788950946678.jpg


도서명 : 한국의 명가: 현대편
저자/출판사 : 김덕형, 21세기북스
쪽수 : 568쪽
출판일 : 2013-02-08
ISBN : 9788950946678
정가 : 28000

해석 손정도, 수향 손원일 │ 열운 장지영 │ 육당 최남선 │ 용재 백낙준 │ 일석 이희승 │ 두계 이병도 │ 애산 이인 │ 원봉 유봉영 │ 해위 윤보선 │ 월봉 한기악 │ 해암 박순천 │ 성재 이관구 │ 백인제 │ 운석 장면 │ 죽산 조봉암 │ 철기 이범석 │ 신천 함석헌 │ 장공 김재준 │ 학천 이태규 │ 박열 │ 정지용 │ 추양 한경직 │ 홍종인 │ 금연 정일형, 이태영 │ 추계 최은희 │ 화강 최대교 │ 현민 유진오 │ 여당 김재원 │ 일가 김용기 │ 심당 이병린 │ 성산 장기려 │ 김동진 │ 동리 김시종 │ 단암 이필석 │ 미석 박수근 │ 월송 유기천 │ 김홍섭 │ 해강 김수근 │ 대향 이중섭 │ 유민 홍진기 │ 장준하 │ 김준엽 │ 지훈 조동탁 │ 후석 천관우 │ 경리 박금이 │ 백남준 │ 이휘소 │ 이종욱




중국시장과 소비자
9788965701798.jpg


도서명 : 중국시장과 소비자
저자/출판사 : 오강돈, 쌤앤파커스
쪽수 : 269쪽
출판일 : 2013-11-26
ISBN : 9788965701798
정가 : 14000

프롤로그 ‘동아시아 마켓’ 시대를 준비하라

PART 1. 14억 소비자, 중국인을 알아야 시장이 보인다
중국, 사람을 먼저 이해하라
기질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 중국인 기질의 최고봉은 체면 | 길상물로 알아보는 중국인의 속마음
세대별로 살펴본 14억 중국 소비자
현대 중국을 바꿔놓은 역사적 사건들 | 60전 세대부터 90후 세대까지
소비자의 모습을 통해 중국시장을 읽는다
시밀락 분유, 중국인의 아이 사랑 | 신동방과 중국학생, 영어에 열광하는나라| ‘일한’을 사랑하는 중국 청소년 | 중국여성의 이상형, 고부수 | 원조와 중국장년층 | 퇴휴와 중국노인, 빠르게 늙어가는 나라 | 지녀, 중국여성의 로망
중국, 생산기지에서 소비시장으로
중국, 소비자를 독려하다 | 중국경제의 딜레마, 부자 | 소비진작의 핵심은 중산층 | 도시화로 중산층을 늘려라

PART 2. 세계 최대의 소비 격전지, 중국
중국시장을 둘러싼 변수들
원산지효과와 소비 애국주의 | 뜨거운 감자, 소비자 보호 | 여행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 | 부동산에 집착하는 중국인 | 사회주의와 상인기질
업종별 중국시장에서 경쟁하는 브랜드들
화장품과 생활용품 | 식음료 | 의류와 스포츠용품 | 자동차 | 가전과 IT | 주류
중국시장에서의 브랜드 전략
글로벌 기업이 중국에서 브랜딩하는 법 | 중국 본토 기업이 브랜딩하는 법 | 유사 브랜드, 짝퉁, 샨자이, 잡패는 어떻게 다른가

PART 3. 어떻게 중국 내수시장을 사로잡을 것인가
중국의 시장조사, 매체, 신소비자
디지털 분석 | 중국의 대중매체
중국의 디지털 매체와 마케팅 | 진화하는 중국 마케팅
포털 | 모바일 | 진화하는 중국 마케팅 | 개별 소비자와 터치 포인트 | 중국 당국의 미디어 정책
거대 광고시장, 중국
중국의 광고회사 | 중국에서 성공하는 광고 | 중국에서 실패하는 광고
토털마케팅으로 공략하라
PPL | 스포츠 마케팅 | CSR과 PR
중국 마케팅의 기본, 유통과 촉진을 이해하라
중국 유통의 기본 개념 | 유통의 황금 시즌 | 오프라인 유통과 외국계 유통회사 | 대세는 디지털 유통 | 유통 현장의 판매촉진

PART 4. 당신이 알아야 할 중국
중국이라는 나라
상관 부문과 ?시
비즈니스와 관련 있는 행정부 | 당이 이끄는 중국 | 중국의 공무원
지역으로 살펴본 중국
중국의 권역 구분 | 북방과 남방 | 경제특구, 서부개발 | 수도 베이징과 국제도시 상하이 | 동북아의 교차로, 동북 | 한국과 중국
참고 자료
에필로그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