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복지국가: 공생의 길 또는 순대 신지식인 손우형의 순대전문점 마케팅론
로즈
2025-04-28 10:48
8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8회 연결
본문
환경복지국가: 공생의 길

도서명 : 환경복지국가: 공생의 길
저자/출판사 : 최경구, 한국학술정보
쪽수 : 612쪽
출판일 : 2013-01-18
ISBN : 9788926840382
정가 : 32000
머리말
Ⅰ. 사회과학과 사회복지
제1장 사회학적 상상력을 통해 본 산업문명의 변동과 산업문명 비판
제2장 사회학과 사회복지학
제3장 한국사회복지의 구조와 특성
제4장 IMF체제 이후의 한국 사회정책 방향
제5장 사회과학 발전의 의미
Ⅱ. 남북통일과 사회복지
제6장 21세기 민족통일 운동과 사회복지의 위상
제7장 통일시대의 복지 이데올로기: 패러다임의 전환과 환경복지자본주의
제8장 한반도 통일에 대비한 사회복지정책의 이념과 제도
제9장 통일복지의 개념과 전망: 통일보다 통합
제10장 오스트리아의 통일과 사회조합주의
Ⅲ. 세계화와 한국사회복지의 발전방향
제11장 세계화와 노동의 전망
제12장 세계화와 복지국가의 변동(1996)
제13장 세계화와 한국의 사회복지: 21세기 한국의 '사회적 토대로서의 환경복지' 탐색
제14장 신자유주의 비판과 새 시대의 복지이념
제15장 한국사회복지의 변동과 발전방향
Ⅳ. 복지이념과 환경복지국가
제16장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정의 역사적 의의
제17장 생산적 복지에 관한 고찰: 한국적 복지이념의 전망
제18장 환경복지국가: 지속가능성의 패러다임과 사회복지의 결합
제19장 21세기 패러다임으로서의 생태여성주의(Ecofeminism)
제20장 생태와 불교복지
참고문헌
순대 신지식인 손우형의 순대전문점 마케팅론

도서명 : 순대 신지식인 손우형의 순대전문점 마케팅론
저자/출판사 : 손우형, 북랩
쪽수 : 166쪽
출판일 : 2014-07-11
ISBN : 9791155852606
정가 : 11000
Chapter 1 장사가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1. 대박집을 따라 해도 대박이 안 나는 이유
비법 1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비법 2 나쁜 상권의 대박집, 그 비밀을 파헤친다
2. 오픈발에 실수하면 3년 간다
비법 3 오픈발의 위험과 낙인 그 후
비법 4 오픈이벤트로 할인은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
비법 5 지인을 상대하는 원칙
비법 6 오픈멤버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야 하는가?
비법 7 오픈광고는 언제 하는 것이 좋은가?
3. 초보 장사꾼에게 어김없이 나타나는 모태 전문가들
비법 8 모태전문가들 3대 어록
비법 9 장사가 안 되면 나쁜 말만 기억에 남는다
비법 10 내 음식의 평가는 빈 뚝배기가 말해준다
4. 내가 이 집의 주인이고, 손님은 객이다
비법 11 진상고객의 입소문을 두려워하지 마라
비법 12 내 사업의 안전 도우미
비법 13 경영자의 외모가 피곤에 찌들면 안 된다
Chapter 2 팔리는 음식을 만드는 비법
1. 중독성 있는 음식을 만드는 비법
비법 14 혀끝으로 중독성을 느끼는 맛을 내는 비법
비법 15 오감을 자극하여 만족도가 극대화되는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비법
비법 16 재구매율을 높이는 음식 제공 비법
비법 17 전골을 맛있게 제공하는 비법
비법 18 마실 것은 취향대로
비법 19 음식을 추억으로 만드는 비법
2. 음식의 정체성을 이해하면 만족도가 올라간다
비법 20 음식의 종류별 맛의 특징과 선호 연령대
비법 21 대, 중, 소가 있어야 하는 메뉴와 가격 책정 원리
Chapter 3 잘 파는 식당을 만드는 비법
1. 장사가 잘 돼야 하는 이유가 있는가?
비법 22 사람들이 대박집에 가는 이유는 무엇인가?
비법 23 멀리서도 그 집을 찾아가는 이유
비법 24 이 집은 무엇을 가장 잘하나요?
비법 25 이 집의 자랑거리는 무엇인가요?
2. 욕심을 버리면 고객이 기억한다
비법 26 빨리 안 가면 못 먹는 맛집
비법 27 가격 대비 괜찮은 집 vs 가치가 있는 맛
3. 10평 식당도 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개발 비법
비법 28 누구나 할 수 있는 스토리를 쓰는 방법
비법 29 돈 들이지 않고 콘셉트의 가능성을 테스트 하는 방법
4. 상호 정하기
비법 30 어떤 것을 내세워야 하는가
비법 31 내비게이션 검색에 유리한 상호 짓기
5. 수익률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비법
비법 32 테이블 객단가를 2만 1,000원에서 8만 4,000원으로 높이는 비법
비법 33 한정판매의 매력과 기능
비법 34 순수익률을 높이는 가격 책정 전략
비법 35 불필요하게 지출되고 있는 비용 한 달 약 70만 원
Chapter 4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서비스가 아니다. 고객의 불편함을 이해하면 그것이 서비스다
1. 고객에게 말 한마디 더 건네는 것이 서비스가 아니다
비법 36 친절한 직원이 위협이 되는 이유
비법 37 친절한 직원이 없어도, 서비스를 만족하게 만드는 비법
비법 38 신뢰를 만들어라
비법 39 고개의 불편함을 이해하라
비법 40 돈들이지 않고 고객의 위신을 세워줘라
Chapter 5 광고. 홍보, 입소문
1. 광고, 홍보! 어떻게 해야 하나?
비법 41 소셜에 프로필 카드 올리기
비법 42 나의 음식을 팔면 안 된다. 열정을 팔아야 한다
2. 광고, 홍보! 어디에 해야 하나?
비법 43 나는 카스, 페북 마니아
비법 44 읽히는 전단지와 이야기를 퍼뜨려 주는 사람들
3. 일상 이야기가 스토리가 되어 고객들 스스로 SNS에 글을 올리게 하는 방법
비법 45 입소문의 원리 및 스토리텔링 예제
비법 46 찍고 싶은 것을 제공하라
비법 47 20초 먼저 말해줘라
비법 48 체험시켜라
비법 49 명함 추첨 이벤트로 SNS 친구를 확보하라
비법 50 성공을 점검하라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