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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과 분류(7세) 또는 장사 잘하는 집

로즈
2025-04-28 10:48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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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과 분류(7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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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측정과 분류(7세)
저자/출판사 : 와이즈만 영재교육연구소, 와이즈만BOOKS
쪽수 : 136쪽
출판일 : 2013-03-02
ISBN : 9788989415657
정가 : 12000

1 여러 가지를 비교해요
1. 비교하기 12
생각이 자라요 -꾀를 부린 당나귀/동물 마을
응용력이 커져요 -눈으로 비교해요/수를 세어 비교해요
창의력이 샘솟아요 -길거나 넓거나/무겁거나 많거나
2. 재고 또 재고 26
생각이 자라요 -눈금을 이용해요
응용력이 커져요 -비교하고 또 비교하고
창의력이 샘솟아요 -누가 누가
3. 측정 퍼즐 38
생각이 자라요 -색깔 블록
응용력이 커져요 -구슬 모빌 1
창의력이 샘솟아요 -구슬 모빌 2

2. 시간을 재어요
1. 시간이 궁금해 50
생각이 자라요 -하루 하루
응용력이 커져요 -시계 보기/시각 알아보기
창의력이 샘솟아요 -누가 먼저/얼마나 걸렸을까?

3 이런 경우 저런 경우
1. 방법은 몇 가지 64
생각이 자라요 -물건 값을 내요
응용력이 커져요 -놀이 공원
창의력이 샘솟아요 -길을 찾아요
2. 어떻게 색칠할까 74
생각이 자라요 -깃발을 만들어요/서로 구분해요
응용력이 커져요 -서로 다르게 깃발을 만들어요
창의력이 샘솟아요 -지도를 그려요

4. 나누어서 정리해요
1. 조건에 따라 나누기 84
생각이 자라요 -공통점을 찾아요/조건에 따라 나누어요
응용력이 커져요 -표와 그래프로 정리해요
창의력이 샘솟아요 -날씨 기상대
2. 표와 그래프 활용 96
생각이 자라요 -표와 그래프로 나타내요
응용력이 커져요 -표와 그래프를 살펴보아요
창의력이 샘솟아요 -표를 활용해요




장사 잘하는 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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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장사 잘하는 집
저자/출판사 : 혼다 마사카츠, 타임비즈
쪽수 : 272쪽
출판일 : 2014-04-20
ISBN : 9788928625291
정가 : 15000

Introduction / 불황에도 살아남는 비결은 따로 있다!
Prologue / 파는 사람은 절대 모르는 ‘사는 사람의 진짜 속마음’

Chapter 1. 고객의 발길을 멀어지게 하는 사소한 디테일
1. 매장 안에 들어온 고객을 알아차리지 못하다니!
2. 이렇게 안내하니까 고객이 헤맬 수밖에……
3. 당신이 권하는 ‘이 상품’이란 대체 어느 것?
4. 대체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거야!?
5. 가격 정도는 바로 대답할 수 있어야지!
6. 고객에게 설마 그렇게 인사하려고!?
7. 말의 앞부분밖에는 잘 들리지 않아!
8. 고객보다 당신 업무가 더 중요해?

Chapter 2. 고객과의 접점, 교집합을 많이 만들수록 승산이 있다
9. 이런 재미있는 명함이라면 버릴 수 없지!
10. ‘감사합니다’는 많이 할수록 효과 만점!
11. 내 기분까지 일일이 알아주다니, 대단한데?
12. 바쁜 고객에게 너무 정성스러운 응대는 오히려 역효과!
13. 이런 작은 변화까지 알아봐주다니 기분 좋아!
14. 명품 매장에서나 받을 법한 서비스에 감동했어!
15. 모처럼 새로 사려고 마음먹었는데……
16. 대화가 잘 풀리면 지갑은 저절로 열린다
17. 때로는 단 한 마디가 고객의 마음을 흔든다

Chapter 3. 끊임없는 업무 공부로 능력과 실적을 동시에 잡는다!
18. 이런 직원이라면 뭐든 믿고 맡길 수 있지!
19. 그 직원은 어떻게 그렇게 기억력이 좋대?!
20. 대단해! 이런 것까지 공부해두다니?!
21. 생각지도 못했는데, 덤을 잔뜩 얻은 느낌이야!
22. 저 매장에 가면 박식해질 수 있어!
23. 혹시 나를 ‘봉’으로 생각하는 거 아니야?
24. 이런 직원보다는 차라리 컴퓨터를 두는 편이 더 낫지!
25. 이렇게 권유하면 사지 않을 수 없지!

Chapter 4. 당신이 바뀌면 매장의 서비스도 바뀐다
26. 지금 그 웃는 얼굴, 너무 과한 거 아니야?
27. 새우등을 한 직원에게는 사고 싶지 않아!
28. 부탁이니까 그렇게 바라보지 말아줘……
29. 좀 더 친근하게 말을 걸어줄 순 없을까?
30. 보이지 않는 노력이 더욱 가치 있게 마련!
31. 순식간에 업무모드로 변신하다니 대단한 걸!
32.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훨씬 좋아질 수 있어!
33. 당신은 무엇을 하는 사람입니까?

Chapter 5. 불만, 트러블, 클레임은 또 다른 기회, 역전을 창조해내자!
34. ‘불만을 말씀해주십시오!’는 소용이 없어!
35. 이렇게 더운데 에어컨을 꺼?!
36. 저 휴지, 진짜 안 보이는 거야?
37. 넘어진 고객을 보고만 있는 거야?
38. 떨어진 컵과 아이 중에 어느 쪽이 더 중요해?
39. 정중하면서도 민첩한 대응에 감동했어!
40. 대단해! 여유 있어 보이는데 대응은 빠르다!!
41. 도움을 줘야 할까? 말아야 할까?

Chapter 6. 잘 되는 직원, 잘 되는 팀워크가 매장을 살린다
42. 상품만이 아니라 사람이 좋아서 다시 가고 싶어!
43. 그냥 서비스가 아니라 완벽한 서비스가 목표!
44. ‘크레도’를 모른다면 일류라고 할 수 없지!
45. 일만 해준다면 누구라도 상관없다?
46. 아르바이트생이니까 몰라도 된다?
47. 너무나 당연한 일들, 잘 지켜지고 있지?
48. 활기찬 인사 메아리가 팀워크를 말해준다!
49. 호흡이 ‘척척’ 맞는 모습이 보기 좋은 걸!
50. 이런 매장에서 일하고 싶다!

Appendix / 매장 서비스를 바꾸는 7일간의 기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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