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OPIc BASIC: Intermediate 공략(2013) 또는 공공부문의 마케팅
로즈
2025-04-28 10:48
1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0회 연결
본문
초고속 OPIc BASIC: Intermediate 공략(2013)

도서명 : 초고속 OPIc BASIC: Intermediate 공략(2013)
저자/출판사 : 김현정, 혜지원
쪽수 : 376쪽
출판일 : 2013-01-02
ISBN : 9788983797704
정가 : 16000
이 책의 구성
OPIc 시험 정보
OPIc 화면 구성과 진행 방식
OPIc Background Survey
OPIc 문제 구성
OPIc 시험 공략법
Chapter 01. 자기소개 및 거주지 소개하기
Unit 01. 자기소개하기
Unit 02. 가족과 이웃
Unit 03. 거주지와 동네
TIP 1-상황 대처 : 문제를 이해하지 못했을 때
Chapter 02. 롤플레이
Unit 01. 면접관에게 직접 질문하기
Unit 02. 제3자에게 직접 질문하기
Unit 03. 전화로 질문하기
Unit 04. 상황 설명 후 대안 제시하기
Chapter 03. 학생
Unit 01. 학교 소개
Unit 02. 학교 생활
Unit 03. 전공, 수업 및 과제
Unit 04. 테크놀로지
TIP 2-상황 대처 : 선택하지 않은 주제의 문제가 나왔을 때
Chapter 04. 직장인
Unit 01. 회사 소개
Unit 02. 직장 생활
Unit 03. 직장 업무
TIP 3-상황 대처 : 질문과 관련된 경험이 없거나 경험이 생각나지 않을 때
Chapter 05. 여가 활동
Unit 01. 영화 보기
Unit 02. 공연/콘서트 보기
Unit 03. 공원 가기
Unit 04. 해변 가기
Unit 05. 스포츠 관람
Unit 06. 혼자/어른들끼리 게임하기
TIP 4-상황 대처 : 앞에서 이미 답변한 내용에 대해 물어볼 때
Chapter 06. 취미 생활
Unit 01. 음악 감상하기
Unit 02. 혼자 노래하기
Unit 03. 요리하기
Unit 04. 애완동물 기르기
TIP 5-상황 대처 : 정확한 표현이 기억나지 않거나 하고 싶은 영어 표현을 모를 때
Chapter 07. 운동
Unit 01. 야구/축구
Unit 02. 자전거
Unit 03. 조깅
TIP 6-상황 대처 : 답변의 내용이 주제를 벗어날 때
Chapter 08. 휴가나 출장
Unit 01. 국내출장
Unit 02. 집에서 보내는 휴가
Unit 03. 국내여행/해외여행
TIP 7-상황 대처 : 답변 시간이 부족할 때(10초라도 버리지 않기!)
Chapter 09. 돌발 주제
Unit 01. 어학원
Unit 02. 외식
Unit 03. 쇼핑
Unit 04. 인터넷 서핑
Unit 05. 전화 담소
Unit 06. 독서
Unit 07. 계절/날씨
Unit 08. 명절 (휴일)
Unit 09. 대중교통
Unit 10. 건강
Unit 11. 치과
Unit 12. 은행
Unit 13. 약속
Unit 14. 농부
공공부문의 마케팅

도서명 : 공공부문의 마케팅
저자/출판사 : 노시평, 한국학술정보
쪽수 : 320쪽
출판일 : 2013-01-10
ISBN : 9788926840894
정가 : 22000
머리말
제1장-공공마케팅의 개념과 연구동향
제1절 공공마케팅의 개념
제2절 공공부문 마케팅의 연구동향
제3절 공공마케팅의 도입에 대한 관점의 차이
제2장-공공마케팅의 적용 가능 영역과 한계
제1절 공공부문 및 공공서비스의 특성
제2절 마케팅개념이 적용 가능한 공공부문 영역
제3절 공공부문에 적용 가능한 마케팅의 개념 및 기법
제3장-공공부문의 시장과 구매과정
제1절 공공부문의 시장
제2절 기본적 욕구의 유형
제3절 준거집단의 종류
제4장-마케팅철학과 고객중심적 조직
제1절 마케팅철학의 진화
제2절 조직중심조직과 고객중심조직의 마케팅관리 특징
제5장-핵심 마케팅전략
제1절 공공부문과 핵심 마케팅전략
제2절 시장세분화
제6장-마케팅계획
제1절 계획의 의의
제2절 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제3절 마케팅계획 수립의 고려요인
제4절 마케팅계획의 수립과정
제7장-제품
제1절 제품의 개념 및 분류
제2절 제품의 수명주기
제3절 신제품의 개발
제8장-가격
제1절 공공부문의 가격결정
제2절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제3절 가격의 형태와 전략
제9장-공공부문의 촉진
제1절 촉진의 구성요소와 과정
제2절 공공부문의 촉진활동과 고려사항
제10장-광고ㆍ공중관계
제1절 광고
제2절 공중관계(PR)
제11장-판매촉진ㆍ인적판매
제1절 판매촉진
제2절 인적판매
제12장-유통
제1절 유통경로의 본질
제2절 유통경로 전략의 결정
제3절 유통경로의 관리
참고문헌
찾아보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