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유망 서비스산업 정책동향과 기술개발 전략 또는 잘되는 회사 안되는 회사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2013 유망 서비스산업 정책동향과 기술개발 전략 또는 잘되는 회사 안되는 회사

로즈
2025-04-28 10:48 0 0

본문




2013 유망 서비스산업 정책동향과 기술개발 전략
9788966670956.jpg


도서명 : 2013 유망 서비스산업 정책동향과 기술개발 전략
저자/출판사 : BIR Research Group, 비아이알
쪽수 : 396쪽
출판일 : 2013-03-29
ISBN : 9788966670956
정가 : 310000

제1장 유망 서비스산업 정책동향과 기술개발 전략
1. 서비스분야 IT활용 촉진 동향과 정책
2. 글로벌 헬스케어 도약 전략
3. u-서비스지원사업 동향
4. IT융합 확산전략(2013-2017)과 서비스산업 정책
5. 산업융합발전 기본계획(2013~2017)

제2장 유망 서비스산업 연구개발 전략과 계획
1. 서비스 R&D 추진 종합계획
2. 문화·스포츠·관광 서비스 R&D 추진계획
3. 산업융합원천 R&D 전략(2013~2017)

제3장 서비스산업 관련 유망 핵심기술개발 동향과 개발과제
1. 산업융합원천기술개발사업
2. 국민편익증진(QoLT)기술 개발사업 격근무 시스템 개발
3. 광역선도사업 관련 연구개발 과제
4. 기타 서비스산업 관련 연구개발과제

제4장 부록




잘되는 회사 안되는 회사
9788984455641.jpg


도서명 : 잘되는 회사 안되는 회사
저자/출판사 : 얀 필로초프스키, 시그마북스
쪽수 : 352쪽
출판일 : 2014-04-14
ISBN : 9788984455641
정가 : 15000

추천사
머리말

1부 실패 이해하기
1장 다들 꺼리는 이야기 까발리기
실패의 형태
어디에나 존재하는 실패
성공과 실패 평가하기
성공과 실패의 와전
실패의 전염성

2장 실패의 패턴: 요세미티 곡선
1단계: 고전
2단계: 부정
3단계: 급락
4단계: 바닥
5단계: 회복
6단계: 강화

3장 실패의 또 다른 유형
완전한 실패: 나이아가라 폭포형 추락
가벼운 실패: 파나마 운하형 항로
폭넓은 실패: 그랜드 캐니언

2부 실패 막기
4장 수동적인 경고 신호
무지
확신
안주

5장 능동적인 비상벨
집착
조작
회피

6장 문화를 평가하는 척도
무모한 문화
허위의 문화
도박 문화
지배 문화

3부 실패 치유하기
7장 신뢰 회복하기
직원들에게 이야기하기
외부에 알리기
대응하기
가속도 유지하기
성공 자랑하기

8장 주도권 되찾기
원인을 찾을 때까지 파헤친다
시급한 문제 다루기
관리 체제 재구축하기
조직 끌어내기

4부 성공하기
9장 실패의 정반대
5대 핵심 규칙
적응하기
피드백 주고받기
끈질기게 관리하기

10장 정직의 중요성
깰 수 없는 삼각관계
정직
수동성과 운명론
위기관리와 실패
프로세스 이해하기
문제 해결을 위한 재설계하기

11장 데이터 발굴하기
사소한 문제가 실패를 부른다
진실 찾기
좋은 답 찾기
업무 관리를 위한 정보 사용
뒤집어 보기

12장 결함 허용, 불규칙성, 패턴
불완전성 인정하기
모르는 부분 관리하기
불규칙을 패턴으로 전환하기
재능 혹은 행운?

13장 환경 평가하기
지평선 스캐닝
규칙의 변화
공존과 동반

14장 주의 깊은 관리자
문제를 작은 부분으로 나누기
주의 집중하기
설명하기
우선 사항 한정하기
중요 사항 이해하기

15장 마지막 생각
성공의 견인차는 관리자 혹은 접근법?
관리 혹은 리더십?
관리자로서 리더의 역할
불완전함에 익숙해지기

부록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