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 애니메이트 CC 무작정따라하기 또는 내 몸에 맞는 헬스 디자인
로즈
2025-04-28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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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지 애니메이트 CC 무작정따라하기

도서명 : 에지 애니메이트 CC 무작정따라하기
저자/출판사 : 박춘호, 길벗
쪽수 : 403쪽
출판일 : 2013-09-27
ISBN : 9788966186099
정가 : 24000
첫째 마당 새로운 웹 기술과 에지 애니메이트 기초 기능 알아보기
필수 기능 001 에지 애니메이트 등장 배경 알아보기 : 새로운 웹 콘텐츠 :
필수 기능 002 콘텐츠 제작 도구 변화 알아보기 : HTML5와 플래시 :
필수 기능 003 웹 기술과 활용 분야 살펴보기 : HTML5/CSS3/자바스크립트 :
필수 기능 004 에지 도구 알아보기 : Adobe Edge :
필수 기능 005 전체 화면 구성 살펴보기 : 시작 화면/작업 화면 :
기능 예제 006 새로운 프로젝트 만들기 : Create New :
기능 예제 007 나만의 작업 환경 만들기: Workspace :
기능 예제 008 프로젝트 불러오기 : Open :
필수 기능 009 파일 다루기 : File :
기능 예제 010 프로젝트 저장하기 : Save/Save As :
기능 예제 011 서식(템플릿)으로 저장하기 : Save As Template :
필수 기능 012 저장 파일 살펴보기 : 콘텐츠 파일 :
실력 알아보기 작업 환경과 서식 다루기
둘째 마당 에지 애니메이트 구성 익히기
필수 기능 013 패널과 도구 살펴보기 : 도구 :
기능 예제 014 엘리먼트 만들기 : 도구 :
필수 기능 015 작업 영역과 패널 표시 여부 설정하기 : Window :
필수 기능 016 보이기 위한 작업 공간 활용하기 : Stage 패널 :
필수 기능 017 속성 설정하기 : Properties 패널 :
기능 예제 018 아쿠아 버튼 만들기 : Properties 패널 :
필수 기능 019 엘리먼트와 심볼 관리하기 : Elements 패널 :
필수 기능 020 용량 변화 없이 소스 쓰기 : Library 패널 :
필수 기능 021 액션 관리 패널 살펴보기 : Code 패널 :
필수 기능 022 프로그램에서 학습법 익히기 : Lessons 패널 :
필수 기능 023 출력 형식 설정하고 출력하기 : Publish :
필수 기능 024 외부 파일 가져오기 : Import :
필수 기능 025 개체 편집하기 : Edit :
필수 기능 026 스테이지 다루기 : View :
필수 기능 027 Modify 메뉴 알아보기 : Modify :
필수 기능 028 타임라인 다루기 : Timeline :
기능 예제 029 키프레임 만들기 : Add Keyframe :
기능 예제 030 오토 키프레임 사용하기 : Auto-Keyframe Mode :
기능 예제 031 오토 트랜지션 사용하기 : Auto-Transition Mode :
기능 예제 032 토글 핀 활용하기 : Toogle Pin :
필수 기능 033 정보 얻고 사용 언어 바꾸기 : Help :
기능 예제 034 결과물 미리 보기 : 브라우저/Edge Inspect :
필수 기능 035 가속과 감속 알아보기 : Easing :
기능 예제 036 가속과 감속 살펴보기 : Easing :
기능 예제 037 곡선 움직임 만들기 : 모션 패스 :
실력 알아보기 엘리먼트와 토글 핀 활용하기
셋째 마당 에지 애니메이트 기초 애니메이션 익히기
필수 기능 038 심볼 이해하기 : Symbol :
기능 예제 039 심볼 전환하고 사용해 보기 : Symbol :
필수 기능 040 심볼 내보내고 가져오기 : Export/Import Symbol :
필수 기능 041 심볼 플레이백 사용하기 : Playback :
활용 예제 042 달리는 자동차 애니메이션 만들기
활용 예제 043 이미지와 배경 바꾸기
실력 알아보기 심볼 활용해 보고 플레이백 사용하기
넷째 마당 에지 애니메이트 액션 이해하기
기능 예제 044 구글 웹 폰트 사용하기 : Custom Web Fonts :
기능 예제 045 웹 폰트 사용하기 : Edge Web Fonts :
필수 기능 046 스테이지 액션 추가하기 : Stage Action :
필수 기능 047 엘리먼트 액션 추가하기 : Element Action :
필수 기능 048 타임라인 액션 추가하기 : Timeline Action :
필수 기능 049 액션 관리하기 : Code 패널 :
필수 기능 050 스니펫으로 액션 쉽게 추가하기 : Code Snippets :
필수 기능 051 트리거 액션 추가하기 : Trigger :
기능 예제 052 엘리먼트 액션으로 모션 재생 조절하기 : Element Action :
기능 예제 053 스테이지 액션으로 문구 바꾸기 : Stage Action :
필수 기능 054 에지 애니메이트 파일 구성 요소 및 구조 살펴보기 : Anatomy :
필수 기능 055 트리거, 이벤트, 액션 알아보기 : Triggers/Events/Actions :
필수 기능 056 작업과 심볼 알아보기 : Symbols :
기능 예제 057 스테이지 심볼 타임라인 재생하기 : Main Stage Symbol :
기능 예제 058 심볼 안에서 다른 심볼 재생하기 : Within Another Symbol :
기능 예제 059 심볼 속 심볼 제어하기 : Main Stage Nested Symbol :
기능 예제 060 심볼을 엘리먼트화하여 사용하기 : getSymbolElement :
필수 기능 061 자바스크립트 API 사용하기 : Javascript API :
기능 예제 062 동작에 대해 함수 호출하기 : bindElementAction :
기능 예제 063 동적으로 트리거 이벤트 만들기 : bindTriggerAction :
기능 예제 064 동적 심볼 클릭하여 멈추기 : bindSymbolAction :
기능 예제 065 컴포지션 인스턴스 함수 활용하기 : createSymbolChild :
기능 예제 066 지정한 시간에 타임라인 재생하기 : Play :
필수 기능 067 고급 항목 살펴보기 : Advanced Topics :
기능 예제 068 여러 콤포지션 사용하기 : Multiple Compositions in a Page :
활용 예제 069 롤링 배너 만들기
실력 알아보기 트리거 액션과 엘리먼트 액션 활용하여 숫자 증가시켜 표시하기
다섯째 마당 에지 애니메이트 고급 콘텐츠 만들기
기능 예제 070 콘텐츠에 소리 추가하기 : 태그 :
기능 예제 071 JSON 파일을 이용해 심볼 표시하기 : JSON :
필수 기능 072 확장 라이브러리 사용하기 : Edgedocks :
기능 예제 073 스크롤 시차로 모션 표현하기 : Parallax Scrolling :
기능 예제 074 SVG와 PNG 비교하기 : SVG :
기능 예제 075 콘텐츠 하나에 여러 개 콘텐츠 담기 : Composition Loader :
활용 예제 076 창 크기에 따라 배치가 바뀌는 반응형 콘텐츠 만들기
활용 예제 077 제한 시간 안에 새 잡는 게임 만들기
활용 예제 078 단어를 맞추면 모션이 나타나는 교육용 전자책 만들기
실력 알아보기 콘텐츠 크기에 따라 위치와 너비가 조절되는 반응형 콘텐츠 만들기
여섯째 마당 콘텐츠 활용 및 연동하기
필수 기능 079 온라인 필터 애플리케이션 사용하기 : CSS Filterlab :
기능 예제 080 Brightness와 Invert 사용하기 : Built-in 필터 :
기능 예제 081 사용자 필터 사용하기 : 사용자 필터 :
기능 예제 082 드림위버로 콘텐츠 삽입하기 : Dreamweaver :
기능 예제 083 뮤즈에 콘텐츠 삽입하기 : Muse :
기능 예제 084 아이북스 오서에 콘텐츠 삽입하기 : iBooks Author :
기능 예제 085 인디자인에 콘텐츠 삽입하기 : InDesign/Content Viewer :
기능 예제 086 폰갭으로 앱 만들기 : PhoneGap :
실력 알아보기 CSS Filterlab과 애니메이션 함께 사용하기
내 몸에 맞는 헬스 디자인

도서명 : 내 몸에 맞는 헬스 디자인
저자/출판사 : 이진, 이담북스
쪽수 : 158쪽
출판일 : 2014-09-12
ISBN : 9788926864890
정가 : 15000
머리말
Chapter 01. 체형에 맞는 헬스디자인
01. 체형이란 무엇인가?
02. 나는 무슨 체형일까?
03. 체형별 신체적 특징
04. 체형별 성격 유형
05. 체형별 운동디자인
06. 체형별 식이디자인
Chapter 02.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헬스디자인
01. 스트레스란 무엇인가?
02. 질병의 원인이 스트레스일까?
03. 나의 스트레스 점수는?
04. 스트레스 대처를 위한 방법
05. 스트레스를 이기는 운동디자인
06. 스트레스를 이기는 식이디자인
Chapter 03. 비만예방을 위한 헬스디자인
01. 비만이란 무엇인가?
02. 굶어야만 살이 빠질까?
03. 운동이 비만 치료약일까?
04. 비만을 이기는 운동디자인
05. 비만을 이기는 식이디자인
Chapter 04. 당뇨병을 이기는 헬스디자인
01. 당뇨병의 원인은 무엇인가?
02. 당뇨병의 증상
03. 운동이 당뇨 치료약일까?
04. 당 조절을 위한 운동디자인
05. 당 조절을 위한 식이디자인
Chapter 05. 고혈압을 이기는 헬스디자인
01. 혈압이란 무엇인가?
02. 고혈압의 원인은 무엇인가?
03. 운동이 고혈압 치료약일까?
04. 고혈압을 내리는 운동디자인
05. 고혈압을 내리는 식이디자인
Chapter 06. 치매예방을 위한 헬스디자인
01. 치매란 무엇인가?
02. 운동이 치매 치료약일까?
03. 치매의 증상
04. 치매예방을 위한 운동디자인
05. 치매예방을 위한 식이디자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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