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2014 2013으로 하는 인테리어 건축 드로잉 레이아웃 또는 디자이너를 위한 감성 프로세싱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AutoCAD 2014 2013으로 하는 인테리어 건축 드로잉 레이아웃 또는 디자이너를 위한 감성 프로세싱

로즈
2025-04-28 10:48 2 0

본문




AutoCAD 2014 2013으로 하는 인테리어 건축 드로잉 레이아웃
9791185490250.jpg


도서명 : AutoCAD 2014 2013으로 하는 인테리어 건축 드로잉 레이아웃
저자/출판사 : 이혁준 , 박진숙, 건기원
쪽수 : 564쪽
출판일 : 2014-03-07
ISBN : 9791185490250
정가 : 23000

Chapter. 01 AutoCAD의 인터페이스와 시작
01. AutoCAD의 시작
02. AutoCAD의 인터페이스
03. AutoCAD에서 사용되는 2차원 좌표
04. AutoCAD에서의 각도 및 회전 방향

Chapter. 02 2D Drawing 명령과 도면 작성
01. Line
02. Erase
03. Regen
04. Undo
05. Zoom
06. Pan
07. 객체 스냅(Osnap)
08. Circle
09. Arc
10. Move
11. Copy
12. Trim
13. Mirror
14. Rotate
15. Offset
16. Fillet
17. Chamfer
18. Ectend
19. Ellipse
20. Rectang(Rectangular)
21. Polygon
22. Pline(Polyline)
23. Scale
24. Dist(Tance)
25. Area
26. Stretch
27. Array
28. Break
29. LENGTHEN
30. Pedit
31. Align
32. Join
33. Spline
34. Splinedit
35. Donut
36. Reevcloud
37. Sketch

Chapter. 03 레이어(Layer)
01. 레이어(Layer)란?
02. Layer
03. Ltscale(Linetype Scale)
04. Change
05. Matchprop(MA)
06. Properties
07. Purge

Chapter. 04 문자 입력가 해치(Hatch)
01. Style
02. Text
03. Mtext(Multiline Text)
04. Ddedit
05. Hatch

Chapter. 05 치수 입력과 블록(Block)
01. 치수 입력을 위한 일반사항
02. Dimlinear
03. Dimaligned
04. Dimangular
05. Dimarc
06. Dimradius
07. Dimdiameter
08. Dimordinate
09. Dimjogged
10. Dimcontinue
11. Dimbaseline
12. Mleader
13. Dimspace
14. Dimcenter
15. Dimedit
16. Dim(Dimension)
17. Horizontal(Hor)
18. Vertical(Ver)
19. Aligned(Ali)
20. Angular(Ang)
21. Radius(Rad)
22. Diameter(Dia)
23. Baseline(Bas)
24. Continue(Con)
25. Leader(Lea)
26. Center(Cen)
27. Dimscale
28. Update
29. Override
30. Explode
31. Dimstyle
32. Block
33. Insert
34. Wblock(Write Block)
35. Bedit
36. Externalreferences

Chapter. 06 출력
01. Plot
02. 종이 공간(Paper Space) & 모델 공간(Model Space)의 개념
03. Layout
04. Pagesetup
05. Mview(Model View)
06. Ps, Ms(Paper Space, Model Space)

Chapter. 07 도면을 그려 봅시다
01. 도면작성을 위해서는?
02. 평면도 제작
03. 입면도 제작
04. 천장도 제작




디자이너를 위한 감성 프로세싱
9788927409229.jpg


도서명 : 디자이너를 위한 감성 프로세싱
저자/출판사 : 권지은, 예문사
쪽수 : 353쪽
출판일 : 2014-03-01
ISBN : 9788927409229
정가 : 23000

Chapter 01. 프로그래밍 신세계
1. 프로그래밍 신세계
2. 프로그래밍 세계의 관습

Chapter 02. 언어(language)
1. 언어의 종류와 대화법
2. 언어의 구조와 분법

Chapter 03. Processing 환경과 구조
1. 프로세싱(Processing)이란?
2. Processing 작업환경 및 메뉴
3. 프로세싱 환경

Chapter 04. 제작(Creating)
1. 시각적 형태(Visual Form)
2. 시각적 형태(Visual Form) + 모션(Motion)
3. 시각적 형태(Visual Form) + 모션(Motion) + 인터랙션(Interaction)

Chapter 05. 시각적 형태 : 그리기(Visual Form: Drawing)
1. 도형 그리기
2. 색 칠하기
3. 반복(Repetition)해서 그리기
4. 내 마음대로 그리기

Chapter 06. 시각적 형태 : 변형(Visual Form: Transform)
1. 기본 변환
2. 변환 결합
3. 자유로운 변환

Chapter 07. 시각적 형태 : 이미지와 타이포그래피(Visual Form: Image & Typography)
1. 이미지(image)
2.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Chapter 08. 모션 : 기본모션(Motion: Basic Motion)
1. 연속 그림 그리기
2. 속도
3. 방향

Chapter 09. 모션 : 모션 디자인(Motion: Motion Design)
1. 변환에 의한 모션
2. 다양한 움직임

Chapter 10. 모션 : 고급 모션(Motion: Advanced Motion)
1. 내가 정의한 객채로 모션 만들기
2. 배열(Array)로 다수 움직이기

Chapter 11. 인터랙션 : 마우스(Interaction : Mouse)
1. 마우스 따라 다니기
2.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변신하기

Chapter 12. 인터랙션 : 이벤트(Interaction: Events)
1. 마우스 이벤트(Mouse Events)
2. 키보드 이벤트(Keyboard Events)
3. 인터랙티브 디자인(Interactive Design)

Chapter 13. 비디오와 사운드(Video & Sound)
1. 비디오(Video)
2. 사운드(Sound)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