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기 강사 유길문의 더 시너지 또는 위험커뮤니케이션의 이론과 실제
로즈
2025-04-28 10:48
0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0회 연결
본문
카네기 강사 유길문의 더 시너지

도서명 : 카네기 강사 유길문의 더 시너지
저자/출판사 : 유길문, 가림출판사
쪽수 : 232쪽
출판일 : 2014-01-30
ISBN : 9788978953801
정가 : 14000
비빔밥 시너지
융합(Convergence) 시너지 연금술사, 융합
융합 시너지의 극대화 전주한옥마을을 벤치마킹하라
인생 최고의 반찬은 칭찬이다
아침 5분 시너지를 창출하는 질문을 하라
한 놈만 패라 한 놈만 생각하라
돈은 시너지에서 나온다
따로따로지만 하나 단순화에 답이 있다
시너지 연금술사 섞어주는 사람
프로 마인드를 가져라
에너지 플러스 에너지 시너지
내 인생의 전환점 카네기 인간관계론
완주군처럼 시너지를 내라
한국 카네기 연구소 최염순 대표처럼 시너지를 내라
삼겹살 시너지
사람이 답이다,
소통의 시너지 소통(Communication)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통 자격증
책으로 소통하라
소통 시너지로 가는 징검다리
사람이 답이다 상대방을 보물처럼 생각하라
감성 스피치 파워는 공감대에서 나온다
유머로 다가가라
인생의 나침반 근자열 원자래
나를 설레고 흥분되게 하는 것을 만들어라
상대방의 입장에서 바라보라
시너지형 인간 HOW
한정식 시너지
하모니(Mastermind) 마스터마인드의 시너지, 하모니
21세기의 화두 화이부동
마스터마인드 그룹을 만들어라
나의 영원한 동반자 리더스클럽 이야기
시너지는 마스터마인드에서 나온다
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너지 경영 전문가이다
강력한 마스터마인드 문화를 만드는 일
100만 원짜리 한정식 드셔 보셨나요?
빌 게이츠, 워런 버핏이 부럽지 않다
가치는 같이 있을 때 더욱 빛난다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하라
시루떡 시너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시너지, 감사 감사(Service)
감사하는 마음은 사람을 움직이는 비전 성취의 열쇠이다
감사는 시너지의 열쇠
감사 파워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찰떡 궁합 펩톡과 긍정적인 정신
시너지의 비밀 병기 선명한 목표
어머니들은 모두 감사의 달인
나의 탁월하고 즐거운 자원
매일 감사일기를 써라
시너지를 완성하는 힘 시너지형 인간이 되라
시너지를 실천한 사람들
위험커뮤니케이션의 이론과 실제

도서명 : 위험커뮤니케이션의 이론과 실제
저자/출판사 : 송해룡 , 김원제, 한국학술정보
쪽수 : 250쪽
출판일 : 2013-03-15
ISBN : 9788926841945
정가 : 22000
머리말
Chapter 1 위험커뮤니케이션의 개념화, 구조 분석 및 영역 설정
1│ 기본 개념 및 맥락 이해
1.1. 위험의 개념화 및 구조
1.2. 대중의 위험인식과 커뮤니케이션 맥락
2│ 위험커뮤니케이션의 개념 설정 및 구조 분석
2.1. 위험커뮤니케이션의 개념화
2.2. 기본 프로세스 분석
3│ 연구경향 분석 및 연구범위 설정
3.1. 기존 연구경향
3.2. 연구영역 및 범위 설정
3.3. 새로운 연구영역의 설정: 디지털관점에서의 위험과 위험커뮤니케이션
4│ 결론
Chapter 2 위험(Risiko)에 관한 인문학적 고찰: 루만의 커뮤니케이션이론을 중심으로
1│ 위험 논의의 확대 재생산
2│ 위험에 대한 다양한 패러다임: 기든스, 하버마스, 벡
3│ 위험과 커뮤니케이션: 루만
3.1. 차이들로 이루어진 체계: 구분과 명명의 유희
3.2. 루만의 커뮤니케이션
4│ 위험: 관찰의 연쇄 / 디스포지티브(Dispositive)
Chapter 3 디지털미디어시대의 위험, 스마트폰이 초래하는 위험
1│ 디지털미디어시대의 위험의 특성과 의미
1.1. 新위험사회로서의 디지털사회
1.2. 디지털미디어시대의 개인 및 사회병리: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차원
2│ 디지털융합매체로서 스마트폰의 위험양상
2.1. 스마트폰시대의 도래와 위험양상
2.2. 스마트폰이 초래하는 위험유형의 사례들
3│ 결어
Chapter 4 국내 과학전문채널의 콘텐츠 개발 및 홍보전략
1│ 현실진단
1.1. ‘YTN사이언스’의 채널운영 현황
1.2. 자체제작 프로그램의 현황분석 및 문제점
1.3. 홍보활동의 현실과 과제
2│ 해외 과학방송채널의 사례분석과 시사점
2.1. 미국의 사례
2.2. 영국의 사례: BBC Knowledge 채널
2.3. 일본의 사례: 사이언스채널
2.4. 중국의 사례: CCTV 10
3│ 국내 과학전문채널의 미래 전략
3.1. 콘텐츠 전략
3.2. 홍보 마케팅 전략
Chapter 5 과학전문채널의 성공사례 및 전략
1│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분석
1.1. 채널 개요
1.2.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2│ 국내 과학전문채널의 발전 전략
2.1. 국내 과학전문채널의 지향점
2.2. 미래를 위한 전략적 제언
Chapter 6 원전주변 주민의 위험지각이 위험태도와 위험수용에 미치는 영향
1│ 이론적 논의
1.1. 과학기술과 위험지각
1.2. 위험수용
2│ 연구가설 및 연구방법
2.1. 연구가설
2.2. 연구설계
3│ 연구결과
3.1. 상관관계
3.2. 가설검증
4│ 논의 및 결론
Chapter 7 전자파 위험에 대한 인지 및 태도
1│ 이론적 논의
1.1. 위험커뮤니케이션 효과로서의 위험인지와 위험태도
1.2. 위험커뮤니케이션 효과의 선행 변인
2│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2.1. 연구문제
2.2. 조사대상 및 방법
2.3. 측정변인
3│ 연구결과
3.1. 선행요인에 대한 요인분석
3.2. 위험인지 결정요인 분석
3.3. 위험태도 결정요인 분석
4│ 논의 및 결론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