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스트라나 이야기 또는 영업 전략으로 승부하라
땅끝
2025-05-09 07:09
10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7회 연결
본문
말라스트라나 이야기

도서명 : 말라스트라나 이야기
저자/출판사 : 얀 네루다, 행복한책읽기
쪽수 : 412쪽
출판일 : 2012-06-18
ISBN : 9788989571773
정가 : 14000
백합 세 송이·7
훼방 선생·13
성 벤체슬라오의 미사·27
물의 정령·49
올해 위령의 날에 쓴 글·63
보렐 씨가 해포석 파이프를 길들인 사연·87
한밤의 이야기·97
리샤네크 씨와 슐레글 씨·121
다정한 루스카 부인·143
그녀가 거지를 망하게 만든 방법·155
1849년 8월 20일 오후 12시 30분에 오스트리아가 멸망하지 않은 이유·173
인간 군상 ― 어느 수습 변호사의 목가적이고 단편적인 기록들·207
1890·361
해설: 천년 독서의 이야기_ 이바나 보즈데호바·393
지은이 소개·408
옮긴이 소개·411
영업 전략으로 승부하라

도서명 : 영업 전략으로 승부하라
저자/출판사 : 노진경, 이담북스
쪽수 : 228쪽
출판일 : 2011-05-06
ISBN : 9788926822104
정가 : 13000
머리말
Chapter 1. 영업목표
1. 영업목표의 종류
1) 영업목표의 구조
2) 재무적 목표
3) 비재무적 목표
2. 영업목표 수립 방법
1) 수요예측과 재무적 목표
2) 시계열 분석과거 판매자료
3) 직접조사방법
Chapter 2. 영업전략
1. 영업전략과 전략수립기초
1) 영업전략 구조
2) 영업전략 수립 체계
3) 영업전략 수립 기초
2. 기본전략-SWOT 분석과 영업전략 과제 도출
3. 개별전략
1) 26개의 개별전략
2) 전략의 활용
3) 개별전략 수립을 위한 분석
Chapter 3. 영업의 기회(고객)발굴과 시장개척
1. 기회발굴과 시장개척의 의미
2. 기회발굴과 시장개척 방법
1) 가치중심
2) 정보중심
3) 추천을 통한 기회발굴
4) 진단 툴을 이용한 기회발굴
5)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한 기회발굴
6) 시장 세분화
7) 표적시장
8) 포지셔닝
9) 사장(死藏)고객의 회생
3. 고객의 성장과 전략, 시장의 흐름을 통한 고객발굴
1) 차별화를 통한 기회발굴-경쟁사 고객의 유인
2) 기존고객의 기회발굴
Chapter 4. 기회평가
Chapter 5. 접근방법
Chapter 6. 영업전술: 영업도구와 프로세스(영업단계)
1. 영업도구의 종류와 목적
2. 영업도구 활용
3. 영업도구를 통한 영업단계 개발
4. 영업단계 관리를 통한 영업활동 계획
5. 문제해결 프로세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