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경영의 이해 또는 내가 생각하는 집
땅끝
2025-05-09 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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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경영의 이해

도서명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경영의 이해
저자/출판사 : 박오성, 이담북스
쪽수 : 364쪽
출판일 : 2012-08-31
ISBN : 9788926834985
정가 : 25000
머리말
PART 01 서비스의 개요
PART 02 서비스의 특성
PART 03 서비스의 분류
PART 04 서비스의 품질
PART 05 서비스의 품질평가 및 관리
PART 06 서비스의 기대 및 인식
PART 07 서비스의 운영관리
PART 08 서비스 마케팅
PART 09 내부 마케팅
PART 10 관계 마케팅
PART 11 서비스 프로세스
PART 12 서비스 물적 증거
PART 13 서비스 실패와 회복
PART 14 고객만족 서비스
참고문헌
내가 생각하는 집

도서명 : 내가 생각하는 집
저자/출판사 : 권은순, 미호
쪽수 : 230쪽
출판일 : 2012-08-20
ISBN : 9788952766595
정가 : 13000
추천사
Prologue
PART 1 어떤 집을 꿈꾸세요?
내가 살고 싶은 집
나의 아파트 생활
집을 떠나 세상의 집으로
개성이 담긴 뉴요커의 집
부티크 호텔 같은 집
드디어 땅을 파다
집을 지으며 배운 것들
PART 2 아름다운 우리 집
거실 분위기가 집을 결정한다
부부 침실, 나이 들수록 로맨틱하게
아들은 부재중
취미는 공유, 공간은 독립
내게는 너무 큰 주방
내가 갖고 싶은 욕실
우리 집에 사람이 오는 게 좋다
PART 3 집에 스타일을 더하다
권은순의 수납법
반짝반짝, 청소의 노하우
집 안에 생기를 불어넣는 스타일링
무드를 더하는 패브릭의 매력
실내에 자연을 들이세요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데코 아이템
Epilog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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